심리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 - 16가지 연애유형!

연애 능력치 테스트 - 16가지 연애유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핫한 연애 능력치 테스트인데요 MBTI 테스트 총 16가지 연애 유형으로 파악을 해주는 테스트입니다.

MBTI는 마이어-브릭스 유형 지표로(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앞글자만 따서 MBTI로 성격진단 또는 성격유형 심리 검사입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 사이트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서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들어가면 귀여운 😀 이모티콘 녀석이 반겨주고 나의 연애 성격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항수는 총 12문항으로 정말 금방 테스트할 수 있으니 한번 어떤 유형이 나올지 진행해보겠습니다

1.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예전 같았으면 어떻게든 잉여로운 시간이 싫어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곤 했을 텐데 요즘은 체력이 예전같이 않아서 그런지 침대랑 하루 종일 물아일체가 됩니다ㅎㅎ

 

2.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나가기 직전에 그날 날씨에 따라 기분에 따라 즉흥적으로 마음에 드는 옷을 입습니다

3.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대부분 여자들이 먼저 말을 잘 걸거나 하는 경우가 드물므로 내가 말을 하지 않으면 딱딱하고 어색한 분위기가 나올게 분명하기에 먼저 말을 걸면서 분위기를 띄우는 편입니다 

 

4.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한 나는 리뷰가 많은 블로그랑 솔직 영수증 리뷰 같은걸 확인해서 정말 맛집인지 확인을 하고 갑니다

5. 썸 중에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평소에 깔끔하게 정리해두고 있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쓰레기부터 버리고 청소를 열심히 해둡니다ㅎㅎ

 

6.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하는 연인에게 나는 논리적으로 분석하는 편이라 전체적인 이야기를 말할 거 같습니다

7. 연인과 사소한 일로 다퉜을 때 나는 1번 이러한 점은 꼭 고쳐줬으면 좋겠어라고 말합니다

 

8. 데이트 중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난다면 나는 그냥 자연스럽게 웃으면서 대화합니다

9.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일단 먼저 어떤 이유로 우울한지 물어보고 같이 슬퍼해줄 거 같아요

 

10.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평소 연인이 가지고 싶었다는 물건을 기억했다가 필요한 물건을 선물을 해주면 감동받지 않을까요?😆

11.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일단 나만 가는 여행이 아니기 때문에 전체적인 큰 구성으로 잡아두고 추가적으로 의견을 수렴하여 동선까지 고려한 계획을 짤 거 같습니다

 

12.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2번이 가장 신나게 할거 같아요

이렇게 총 12문제를 전부 풀어주게 되면 잠깐의 연애 능력치 분석을 하고 나서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밀당 1도 없는 갓 선비가 나왔네요ㅎㅎ 예전의 저의 성격이랑 매우 비슷하게 나왔지만 지금은 단점 부분을 많이 보완해서 둥글둥글한 성격입니다

 

솔직담백력이 맥스 밀당이라곤 일정 모르는 솔직담백한 스타일, 꼿꼿하고 체계적인 성향 덕분에 21세기형 선비라고 합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편, 연애도 열심히 학습하는 노력파라고 합니다

 

단점으로는 명확한 호불호와 냉철한 성향 때문에 연인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고 하니 저랑 같은 타입이 나오셨다면 단점을 보완해야겠네요

아래 더 내려 보다 보면 환상의 케미 타입과 환장의 케미 타입이 있으니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환상의 타입은 일과 사랑 둘 다 쟁취하는 타입이 나왔고 환장의 타입은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는 타입으로 나왔네요

 

이것 외에도 전체적인 16가지 MBTI 성격에서 어떤 타입이 순위권에 차지하고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고 어떤 타입이 가장 낮은 순위인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제가 나온 타입 ESTJ는 그냥 다 무난 무난한 타입인 거 같습니다ㅎㅎ

 

요즘 인기 테스트인 연애 능력치 테스트 12문제 밖에 안돼서 1분이면 할 수 있으니 연인들과 한번 해보세요

 

 

 

다른 다양한 테스트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전생집 테스트 -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해드립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색즉시공 뜻?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