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전생집 테스트 -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전생집 테스트 -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어떤 재밌는 테스트가 있나 살펴보던 도중에 전생집 테스트라고 오늘의 집 어플이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으로 천만명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든 심리테스트라고 합니다.

 

아래에 전생집 테스트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생집 테스트 바로가기]

 

전생집 테스트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오늘의 집 천만다운 달성 기념으로 만든 전생집 테스트가 있습니다.

 

전생집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고 총 12문제 2 지선 다형이라서 5분도 안 걸려서 테스트 할 수 있으니 과연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는지 테스트해보세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는 친구랑 술한잔 하면서 힘든 일들을 다 털어내고 기분 전환을 하곤 합니다

 

요즘 마침 샴푸가 다 떨어졌는데 기존에 있는 샴푸보다 더 좋은 성분의 샴푸들이 많이 출시한 거 같아서 이번엔 새로운 샴푸를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최근에 집들이에 초대받아서 집이 엄청 크고 넓길래 몇 평인지부터 물어봤네요 ㅎㅎ

 

새로 이사온 집을 꾸민다면 다 계획해서 하면 좋기야 하겠지만 프리 하게 즉흥적으로 내키는 대로 꾸미는 게 좋습니다

룸메이트와 함께 살집을 구한다면 기왕이면 투룸으로 각자의 사생활이 보장된 공간이 좋을거 같아요

 

평소에 책을 잘 안보는 편이지만 굳이 본다면 인테리어로 알아보는 심리가 궁금하네요ㅎㅎ

 

사실 둘다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말이긴 하지만 "역시 네가 해낼 줄 알았어!" 라고 인정을 받았을 때 더욱 행복해집니다

 

녹초가 되었지만 그냥 자면 찝찝하니 항상 씻고 준비하고 잡니다 

 

최근에 수업을 들으러 다니면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같이 하는 과제가 있었는데 먼저 다가가서 말 걸고 친해지고 지금은 장난도 칩니다ㅋㅋ

 

뭔가 저는 물건을 살 때 꼼꼼하게 리뷰와 환불정책 사이즈 다른 더 싸고 좋은 제품은 없는지 비교하고 사게 되더라구요

 

아프다는 친구에게 어디가 아픈지 먼저 물어봤던 거 같습니다

 

약속을 최대한 지키려고 택시도 타고 많이 하지만 어느 정도는 늦어도 이해하고 넘어가는 편인데 선택지가 딱히 없으니 아직 약속 장소 도착도 못함으로 선택! 과연 결과는!

 

저는 으리으리한 집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갖출 건 다 갖춘 텐트가 나왔네요. 텐트 무게 10kg 옮길 때마다 행군하는 느낌이겠는걸요?ㅎㅎ

 

1,2번은 저랑은 잘 안 맞는 거 같은데 3,4번은 좀 비슷하게 나온 거 같네요

 

저는 천만 명중 2퍼센트 집이네요. 전생의 원수 집은 900년된 기와집이라길래 한번 찾아봤습니다

 

빈틈없이 철저하고 고리타분한 타입이 저랑 잘 안 맞는군요+잔소리!! 어 맞는 거 같기도 합니다

 

요즘 이런 테스트가 많아져서 재미로 한 번씩 하게 되네요 나는 과연 어떤 집이 나올지 궁금하시다면 한번 해보세요

 

 

다른 다양한 테스트가 궁금하시다면~

itzy 멤버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사람은?

Fish Bowl 금붕어 테스트 초간단 스마트폰 성능확인!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