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사람은?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가 새로

나와서 얼른 가서 당장 해봤습니다

 

레드벨벳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이기도 하고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그룹이죠

바로 아래에 링크를 달아놨으니

들어가셔서 테스트하시면 됩니다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

레드벨벳은 2014년 8월 1일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쭉 인기 중인 대세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곡으로 "빨간맛", "Psycho", "음파음파" 등 그 외에도 많은 인기곡들이 있고, 1위도 상당히 많이 하고 각종 예능프로그램에도 나와서 대중들한테 인기도도 상당히 많이 쌓인 그룹입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나와 어울리는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문제는 총 12문제로 간단하게 2지선다로 되어 있어 금방 하실 수 있으니 재미로 해보세요😆

 

저는 원리원칙보다 자유로운걸 추구하는 편이라서 저는 그렇다

 

불공평한 것도 나쁘지만 마음에 상처를 주는 게 더 나쁘지 않을까요

새로운 유행이 시작되면 친구들보다 먼저 시도를 해보고 재밌는 게 있으면 알려주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직장다니면서 들은 이야기로는 꾸준하다 참을성 많다 이런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벌금받느냐가 중요하긴 하지만 어느 정도 사정을 고려해서 받는 편입니다

 

자전거 탈 때 그냥 일단 달리고 보고 바람을 만끽한 다음에 어디로 갈지 생각하는 편이라 생각이 없습니다ㅎㅎ

친구를 많이 만들기보단 제대로 오래된 친구를 소수정예로 두는 편이죠

 

손으로 뭔가 조작하는 것이 집중도 잘되고 재미도 있어서 좋아합니다

위에 나왔던 내용이랑 비슷하네요 지금도 몇 명의 친구들과 아주 친하게 지냅니다

 

궁금한 건 뭔가 해결이 돼야 돼서 계속 질문을 해서 귀찮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원칙, 법칙 등 정해진 규칙보다는 감정, 나의 판단과 느낌에 더 영향을 받는 편입니다

 

할 말을 하고 살아야 답답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문제 12문제를 다 풀고 3초 정도 분석을 기다리면 결과가 나옵니다

 

이번에도 책임감이 강하다고 나오는군요 아마도 이 멘트라면 배리더?

 

역시 리더 하면 아이린뿐이죠 팀 내에서도 가장 나이도 많기도 하고 어린 동생들의 고충들을 잘 들어주고 자신의 힘든 점은 잘 밖으로 표출하지 않고 참고 견뎌오는 아이린 대단합니다

운명의 짝으로는 한 명이 아니고 4명이 다 나왔네요 ㅎㅎ 모두 다 잘 어울리는 타입인가 봅니다

 

이번 테스트는 알고 있던 유명한 그룹이라서 더욱 재밌게 했습니다. 한 번씩 테스트해보세요😁

 

 

다른 다양한 심리테스트 글도 궁금하시다면~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는? - 도다마인드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Fish Bowl 금붕어 테스트 초간단 스마트폰 성능확인!

TXT멤버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멤버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