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는? - 도다마인드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도다마인드 올라온

새로운 심리테스트인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멤버는?

이라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저는 TV는 자주 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

그룹이었는데 잠깐 찾아보니

 

모두 10대들로 이루어져 있는 그룹입니다

20세가 넘으면 팀을 졸업하는 로테이션

방식으로 2016년 데뷔를 했다가

 

졸업 개념 없이 그냥 쭉 활동을 이어가는

식으로 운영 방식을 개편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4월 29일 날에 컴백한다고 하니

팬분들 기대가 많을거 같습니다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 테스트는

글 하단에 링크해 두었습니다


 

NCT dream 테스트

 

와 다들 잘생기고 성숙해보이길래 20대 그룹이겠더니 했더니 10대 그룹이라니 놀랐습니다.

 

사이트 들어가서 테스트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시작됩니다. 문제는 19문제로 이루어 져있으며 문제 순서는 테스트할 때마다 바뀝니다. 

 

저도 한번 테스트 해보겠습니다ㅎㅎ

장난치는 걸 좋아해서 유머스러운 걸 좋아합니다

 

항상 지루한 반복적인 일상보다는 새로운 경험 쪽이 조금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과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결과가 더 중요한 거 같습니다

 

뭔가 손으로 만들거나 조립하는 걸 좋아합니다

 

가끔 집중하게 되면 옆사람이 말해도 잘 못 들을 때가 있습니다

 

이건 반반인 거 같아요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뭔가 액티비티 한 활동이나 그런 걸 좋아합니다

 

귀차니즘이 많은 편이라서 모든 일이 순탄하게 잘 흘러갔으면 정말 좋겠네요

 

사람들이 행복해지도록 돕는 걸 좋아합니다 같이 뭔가 이루어내면 기쁘니까요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는 편입니다 대체로

 

세상엔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저녁 메뉴를 고르는 것이 어렵긴 하지만 막상 선택하라고 하면 바로 고를 듯

 

평소에도 게임에서 지거나 하는 걸 싫어해 1등 하고 싶네요

 

한 번에 여러 개 하는 거 보단 한 가지를 먼저 다 끝내고 다음 걸 진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혼자서 가끔 쉴 때 종종 멍 때리기를 자주 하죠

 

다른 사람들의 말을 잘 듣는 편이고 맞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따르는 편입니다

 

생각이 많지만 잡생각이 많다는...

 

분쟁이 나는 게 싫고 평화가 좋습니다

 

가끔 귀찮아서 일을 조금 미루긴 합니다😥

 

마지막 문제! 가끔 감성적인 부분이 나와서 이건 약간 그렇다

 

총 19문제를 다 풀고 나면 분석 중이라고 나오면서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는 NCT Dream 멤버 중 마크가 나왔네요 

 

성실은 잘 모르겠지만 검소는 좀 맞는 거 같고ㅎㅎ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거니까요

아래로 보면 운명의 짝이라고 성향이 잘 맞는 사람이 누군지 보여줍니다

 

저는 해찬이 나왔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테스트하시면 됩니다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 찾기]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는?

dodamind.kr

 

다른 심리테스트도 궁금하시다면~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대학교 학과 테스트 & 여행지 테스트 나에게 맞는 학과,여행지는 어디?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색즉시공 뜻?

forest-mt 집중유형 분석 나만의 꽃심기 심리테스트!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