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forest-mt 집중유형 분석 나만의 꽃심기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입니다ㅎㅎ

이번에 새롭게 인스타그램이나

SNS상에서 핫하게 떠돌고 있는

 

forest-mt이라고 꽃 심기로 알아보는

집중유형 분석 심리테스트인데요

 

한번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글 하단에 링크해두었습니다


해당 링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오는데

모바일 버전으로 되어있으니 모바일로 링크 접속해주세요

 

나만의 꽃 심기라니 재밌겠는데요?ㅎㅎ

직접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어떤 씨앗을 심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커다랗고 통통한 씨앗이 뭔가

맘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번엔 부드러운 재즈음악으로ㅎㅎ

이 심리테스트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음악을 들으면서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식물을 심다가 책이라니?

자랄 때까지 기다리는 건가 생각하다가

스릴러가 저는 땡겨서 시카고 암살자로

 

책을 읽을 때 처음부터 보는 걸 좋아해서

저는 프롤로그부터!

 

피곤할 땐 역시 커피 커피를 마시곤 해요~

 

 

문뜩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땐

스마트폰 메모를 이용하곤 하는데

없으니 음 노트에 적기!

 

친구한테 메세지도 오네요

피크닉도 좋지만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안땡기고 ㅋㅋ
크리에이티브 마켓으로 

 

요즘은 온라인으로 배달해먹는 게 젤 편하죠~

 

과연 저는 어떤 꽃이 피어날까요?ㅎㅎ

나만의 꽃 심기 테스트는 Forest라는 앱에서

개발한 성격 테스트라고 하네요

 

저는~ 꼬...꽃이아닌 나무??? 가 나왔는데요

참나무라니 🤣

예쁜 꽃을 생각했는데

불굴의 힘을 가진 참나무 ㅋㅋㅋㅋ

 

참나무를 획득했네요 어플이 궁금해서 다운받아보니

이렇게 시간을 설정하고 스마트폰을 그 시간만큼

사용하지 않으면 나무가 성장해서 코인이 쌓이는데

 


코인이 많이 쌓이면 2500 코인을 내고

아프리카에 실제 나무 한 그루를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forest-mt 좋은 어플인 거 같네요😊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한번 심심풀이로 집중 유형 분석 성격 테스트도 하고

자신이 어떤 꽃? 나무? 인지 확인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