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색즉시공 뜻?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요즘 심리테스트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엔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나의 정신연령이 몇인지 

트에 접속해 실제 나이를 기재한 후 해당 질문들에 '예'

'아니오' '둘 다 아님' 중 하나의 답변을 선택하면 정신연령을 평가해 줍니다

 

 

 

심리테스트 링크는 글 하단에

링크넣어두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실제 나이를 입력하고 

검사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간단한 문제들이 나오는데요

애 늙은이 같다는 소리를

클릭 하면 나이가 높게 나올 거 같군요ㅎㅎ

많은 사람들이 '색즉시공'이 정확히 어떤 뜻인지 잘 몰라서 검색을 많이 하는데

색즉시공이란 '형태 있는 모든 것은 모두 인연으로 만들어지며 그 본질은 허무한 존재'라는 뜻입니다

저도 정확하게 어떤 뜻인지 몰랐네요 야한 단어 일 거라 추측만 했었던..

 

30문제까지 모두 다 체크해주시면

 

 

 

 

 

 

 

 

 

 

 

 

 

끝인 줄 알았다면

2가지 항목이 더 있는데요

테스트가 재미없다고 하면

나이 많게 나오려나?

궁금하네요🤔

 

 

 

 

 

 

 

저는 32살 나왔습니다 

본의 아니게 이렇게 나이 공개도 되는군요 ㅋㅋㅋㅋ

크게 생각 없이 살아서 어리게 나올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 많은데 

근심 걱정이 없다니.....

 

요건 포스팅하면서 모두 다 아니오라고 눌러서 테스트해봤는데

의외로 어리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재미로 한 번씩 테스트해보세요

아래 링크 누르셔서 해보시면 됩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량 처리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에러 없이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른 테스트를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중지능 검사 EQ 테스트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