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 & 여행지 테스트 나에게 맞는 학과,여행지는 어디?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요즘 심리 테스트가 한창 열풍인데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학과 테스트 사이트 아래 여행지 테스트도 있으니

여행지도 궁금하시면 한번 해보세요~

 

저는 전자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는데

이번 테스트에도 과연 일치하게 나올까요?

 

글 하단에 대학교 학과 테스트 링크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AR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나의 학과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시작입니다

성별을 정해주시고요

 

문항은 총 12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간단하게 두 가지 선택지밖에 없어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금방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벼락치기를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나는 수업을 들을 때

자는 편이다는 왜 없는 걸까요😆

 

친구가 눈물이 없이 강한 친구들이 많아서

잘 보진 못했지만 첫 번째 선택

 

밖에 나가는 게 좋은데 요즘 같은 날엔

집에 있어야겠죠?😥

 

드디어 마지막 문제까지 딱 풀면

 

성격을 분석해서 어울리는

학과를 알려주는 거 같습니다

 

의외로 전공한 학과가 나오지 않고 경영학과가 나왔네요

경제에 관심이 많아서 그렇게 나온 거 같아요ㅎㅎ

 

대학교 학과 테스트 사이트에서 3번째 항목에 여행지 테스트가

있는데 이것도 재밌어 보여서 한번 해봤습니다

 

똑같이 성별을 선택해준 후 간단한

13문항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평생 한 곳에서만 산다면

저는 편안한 집이 더 좋을 거 같아요 

 

노래방에선 노래죠ㅎㅎ

 

은 너무 힘들고

요즘 시원한 바다 가고 싶네요

 

13가지 항목들을 모두 선택해주시면

 

저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가 나오네요

두바이 가서 부자 친구들 많이 사귀고 싶어요 ㅎㅎ

 

이런 테스트는 관심사 기반으로 만들어진 '블라'라는

영상 메신저 어플입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위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한 번씩 재미로 테스트해보세요😀

 

 

또 다른 심리테스트가 궁금하시다면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색즉시공 뜻?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요즘 심리테스트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엔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나의 정신연령이 몇인지 사이트에 접속해 실제 나이를 기재한 후 해당 질문들에 '예' '아니오' '둘 다 아님..

taktak2.tistory.com

 

 

forest-mt 집중유형 분석 나만의 꽃심기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입니다ㅎㅎ 이번에 새롭게 인스타그램이나 SNS상에서 핫하게 떠돌고 있는 forest-mt이라고 꽃 심기로 알아보는 집중유형 분석 심리테스트인데요 한번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서 소개해드..

taktak2.tistory.com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