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안녕하세요 직장인탁탁2입니다😊

오늘은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 테스트가 

4.15일 선거일이 다가오니 인기라고 해서

한번 직접해보고 리뷰해보겠습니다


나와 비슷한 지도자가 누구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한번 테스트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테스트 주소는 글 하단에 링크걸어두었습니다

 

링크로 들어가면 나와 비슷한 대통령(지도자)을

총 간단한 12문항만 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 나온 라면을 먹었을 때 별로라면 저는 일단

블로그를 하고 있으니까 SNS나 블로그에 리뷰를 올려

친구나 다른 사람들에게 제 생각을 공유할 거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많이 착용하고 다니는데

마스크를 오래 착용하다 보면 귀 쪽 부분이 아픈데

왜 아픈지 생각해서 줄을 좀 늘리던가 개선방안을

생각해서 아프지 않도록 할거 같습니다

 

불친절한 직원이 있다면 기분 나쁘지만 바로 그 자리에서

얘기하거나 하진 않지만 같이 쇼핑하는 친구가 있다면

나중에 불친절했다고 얘기하지 않을까요?

 

대학교 때 과제가 주어지면 항상 그 전날 밤을 세서

벼락치기로 마무리해서 시간에 쫓겨서 겨우겨우

제출했던 기억이 납니다😂

 

친구들끼리 모이면 대체로 얘기를 많이 하고

재미있게 이끌어가는 편입니다ㅎㅎ

 

주변에서 독특하고 특이하다 이런 말을 종종 

들었던 걸로 보아 아래 걸로

 

친구가 연인한테 차였다면 아마 친구 녀석이 잘못했을 거

같으니까ㅎㅎ 차인 이유와 친구의 행동을 파악&분석해서

알려줄 거 같습니다

 

미리 검색해서 계획 짜거나 가진 않지만 산 입구에서

지도를 확인해서 최단거리 루트로 출발할 거 같습니다

 

둘 중 정확히 해당되는 사항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새로운 활동을

원하는 게 비슷할 거 같습니다

 

가끔 물건을 종종 잃어버리거나 덤벙거려서

어디에 두었는지도 기억을 잘못할 때가 많습니다

친구에게 해준 요리가 맛이 없을 경우 어떤 부분이

잘못됐는지 말해주는 것도 좋지만 기왕이면 만들었다고

고생했다는 소리를 듣고 싶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잘 나가지 않으므로

신발이나 옷이 떨어져도 불편하지 않습니다ㅎㅎ

 

이렇게 12문제를 전부 풀어주게 되면

여러 대통령(지도자) 사진이 보이는 룰렛이 돌아가면서

서서히 멈추게 되는데 은근 쫄깃하답니다

저는 김영삼 대통령이 나왔습니다

뭔가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걱정이 없는

그런 모습인 거 같았습니다


아래 보시면 간단한 유형 설명과 함께

나와 맞는 유형과 나와 안 맞는 유형도 알려주는데요

저랑 잘 맞는 유형이 김정은 위원장이라니.......

 

어디까지나 테스트는 재미로 하는 거니까요

다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한번 해보세요😆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