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요즘 이런 심리테스트가 은근 꿀잼이라

저도 친구들끼리 정보 공유하면서

서로 어떻게 나왔는지 보면서

웃고 떠들고 놉니다 

 

과연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누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는

글 하단에 링크해두었습니다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동물의숲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숲 닌텐도 스위치가 없어서 아직 플레이해보진 못했지만 친구들이 하는 걸 보면서 정말 힐링되고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동물의 숲 테스트 문제는 총 13문제로 이루어져 있고 간단하게 그렇다, 아니다로 답변하는 테스트라서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확실히 의견을 전달하는 편이긴 하지만 대체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편입니다

 

예전에 책을 많이 읽어다가 요즘은 블로그 하랴 공부하랴 책을 읽을 시간이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왜? 라는 질문 궁금한 게 많고 호기심이 많아서 많이 물어봐서 귀찮아하신분들이 많았던 기억이ㅎㅎ

 

저는 화려한 스타일의 옷보다는 무난 무난하면서도 캐주얼한 옷을 더 좋아합니다

슬프거나 기쁜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하는 편입니다

 

마음이 시키는대로 행동을 하지만 정해진 범위 내에서 행동을 합니다

저는 설명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 거 같아요ㅎㅎ 알아서 잘 알아들었으면 하는 느낌?

 

원래 있던 방법에서 조금 더 효율적인 새로운 방법을 찾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예전엔 결정장애가 심해서 잘 정하지 못했는데 요즘은 그냥 잘 고릅니다. 고민이면 두 개다 고르는!

 

저는 자기 합리화를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뭔가 할 때 꾸준하고 참을성 있게 한다라는 말을 종종 들었던 적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제대로 빠지는 게임이 있다면 한 때 랭커까지 찍었던 적이 있어서 옆에 문제랑 연동이 되네요. 꾸준하고  참을성 있게 게임을 열심히 했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문제! 물건을 종종 잘 잃어버리는 편이라서 항상 어디 나갈 때 지갑, 핸드폰, 열쇠, 등등 있는지 확인을 하곤 합니다.

 

문제를 다 풀고 나면 이렇게 분석 중이 나오는데 5초 정도 기다리면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독립심이 강하고 혼자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직설적이다. 오~ 의외로 비슷하게 나왔는걸요?ㅎㅎ

 

특히 저 마지막 말 완전 공감됩니다😆

 

저랑 어울리는 동물의 숲 주민은 탱크가 나왔네요. 코뿔소 주민인가 봅니다

 

운명의 짝꿍은 부케라고 하는 고양이가 나왔네요ㅎㅎ

 

동물의 숲을 플레이해보지 못해서 어떤 주민들인지는 잘 모르지만 설명으로 잘 나와 있으니 어디까지나 테스트는 재미로 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래링크에서 테스트한번 해보세요

[동물의 숲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dodamind.kr

 

다른 심리테스트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대학교 학과 테스트 & 여행지 테스트 나에게 맞는 학과,여행지는 어디?

나와 어울리는 NCT Dream 멤버는? - 도다마인드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색즉시공 뜻?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