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이런 심리테스트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그중에서도 재미있을 만한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를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날도 따듯해졌겠다 뭔가 연애의 세포가 살아있으신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ㅎㅎ 저는 물론 지금 연애중이긴 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세포가 살아 숨 쉬는지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아래에 해당 테스트 사이트 링크를 해두었으니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ㅎㅎ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사이트]

해당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당신의 세포는 안녕하십니까? 라는 말로 시작해서 은근슬쩍 도발을 하게 만드는 멘트들로 가득해서 테스트를 진행을 안 해볼 수 없게 만드네요

 

지금까지 이 테스트를 282만명 정도나 했다고 하니 엄청 많은 수의 사람들이 해봤는걸요? 이미 해보신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혹시 지금은 또 다르게 나올 수도 있으니 한번 진행해보겠습니다

문항 수는 총 16문제로 그렇다 아니다만 선택하면 되는 문제로 되어 있고 솔직하게 답변을 해야지만 정확하게 분석이 나오니 다들 거짓말하지 말고 해 보시면 됩니다😁

 

1.  아무리 연애 중이라도 쉴 틈 없는 연락은 힘들다.

집착이 많았던 사람도 만나본적이 있어서 이젠 직장생활도 있고 개인의 여가 생활도 있어야하니 쉴 틈 없는 연락보다는 어느 정도 약간의 텀은 있는 연락이 더 좋기 때문에 그렇다

 

2. 솔로 생활한 지 3년이 넘었다.

지금 연애를 하고 있으니 솔로 상태가 아니므로 저는 아니다

 

3.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옷은 츄리닝이다.

츄리닝처럼 편한 옷을 좋아하긴 하지만 저는 청바지가 더 편해서 저는 아니다

 

4. 이성을 처음 만났을 때 상대방에 대한 얘기보다는 최근의 이슈(경제, 시사 등)에 대한 얘기밖에 할 게 없다.

상대방에 대한 얘기들부터 시작하다 보면 경제, 시사로 이야기 주제가 진행되려면 좀 많이 말을 해야 하므로 저는 아니다

 

5. 아무 약속 없이 집에 있는 날이 가장 좋다.

뭔가 주말에 아무 약속 없이 집에만 있게 되면 살짝 우울한 거 같기도 하고 밖에 나가 놀고 싶어 져서 아니다

 

6. 새로운 음식, 새로운 곳에 도전하는 일이 부쩍 줄어들었다.

지금 이미 새로운 일을 하려고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으니 아니다 선택

 

7. 최근 나의 외모에 자신감이 떨어진 것 같다.

연애를 하다 보니 관리를 해야 하고 살도 조금 빠져서 전보다는 조금 나아졌습니다

 

8. 내 연애는 대부분 좋지 않게 끝났다.

이 부분은 좋지 않게 끝난 연애도 있지만 서로 좋게 마무리 지은 경우가 많아서 아니다

 

9. 연애의 설레임이 어떤 것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연애를 이미 하고 있으니 이 문제는 아니다 선택

 

10. 칼퇴근이 좋은 이유는 빨리 집에 가서 쉴 수 있기 때문이다.

칼퇴근은 역시나 집에 빨리 가서 쉴 수 있어서 좋죠. 언제나 희망하는 사항입니다

 

11.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스트레스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얘기하는 것은 흥미로운 부분이 많아서 스트레스가 아니고 좋습니다

 

12. 이성이 나에게 잘해주면 무슨 꿍꿍이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이 먼저 든다.

이성이 나에게 잘해주면 그냥 잘해주나 싶다 생각하고 크게 의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13. 혼밥이나 혼술이 더 편하다.

혼밥은 종종 하지만 혼술은 같이 먹는 사람이 있어서 더 맛있는데 혼자 먹으면 맛도 더 없어지고 적게 먹게 되므로 누군가와 같이 먹는 게 더 좋습니다

 

14. 마지막으로 심쿵한 건 공포영화를 볼 때였다.

심쿵한 부분이 없어서 공포영화를 봐서 심쿵했다고 묻는다니... 너무 질문자가 농락하는 느낌이 드는 질문인데요 저는 아니다입니다

 

15. 소개팅은 부담스럽고 귀찮아서 거절하는 편이다.

소개팅은 가볍게 만난다는 느낌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승낙합니다. 아 물론 솔로일 때입니다

 

16. 여기저기 커플들을 보면 부럽다기보단 짜증이 난다.

이건 내가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거 같은데요 솔로이면 부럽고 짜증이 나지만 커플일 때는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총 16문제를 풀게 되면 3초 정도 결과를 분석하고 연애 세포가 생존해 있는지 알려줍니다

 

저는 연애 세포 생존 100점 만점에 18.8점이 나왔네요. 점수가 낮을수록 더 좋은데요. 연애 세포가 매~우 건강하고 팔딱팔딱 뛸정도 라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클럽, 학교, 회사, 길거리에서 만난 누구와도 연애를 할 수 있다니... 이거는 너무 과장된 표현인데요?ㅎㅎ 모든 사람들에게서 매력을 잘 찾아서 금사빠가 된다는군요

 

재미로 해봤던 심리테스트였는데 이런 결과가 나올 줄은 몰랐네요 다들 연애 세포 살아계신지 테스트해보시고 솔로이신 분들은 분발하셔야겠습니다😆

 

 

 

다른 심리테스트도 있으니 해보세요

전생집 테스트 -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Fish Bowl 금붕어 테스트 초간단 스마트폰 성능확인!

동물의 숲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색즉시공 뜻?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