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해드립니다!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간단하지만 신박한 테스트를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바로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해드립니다 라는 테스트입니다

기나긴 당신의 인생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사자성어로 표현해 준다고 합니다. 랜덤으로 나오는 방식은 아니라서 재미로 내 인생 네글자는 어떤 사자성어가 나올지 아래에 사이트 링크가 있으니 들어가서 테스트해보세요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 테스트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해드립니다 테스트 사이트]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시게 되면 당신의 인생을 네글자로 함축해드립니다. 라고 되어 있고 진단하려는 이름을 입력하고 진단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바로 진단 결과가 나오는 진단 테스트입니다.

지금까지 총 14,491,622명이나 진단을 했다고 하니 누적 이용수가 엄청 대단하네요

 

저는 제 블로그 네임명을 한번 입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과연 어떤 사자성어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직장인 탁탁이 님의 인생을 함축한 사자성어는... 고자라니!!! 

 

아니... 내가 고자라니!!! 아니 그게 무슨소리요 옛 현인들의 말씀은 진흙탕을 그물로 훑듯 살핀다는 뜻으로 배움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는 의미라고...합니다

 

다들 어떤 사자성어가 나올지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저만 고자가 될 순 없어요 ㅠㅠ 

 

 

 

다른 심리테스트도 있으니 한번 보세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전생집 테스트 -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Fish Bowl 금붕어 테스트 초간단 스마트폰 성능확인!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레드벨벳 멤버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사람은?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