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입니다. 해리포터를 한번쯤 보신분들이시라면 다들 알만한, 해리포터 세계관에는 4개의 기숙사가 있는데 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4개의 기숙사중에 어디에 가장 어울리는지 아래 글 하단에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해당 테스트는 봉봉테스트에서 나온 테스트로 간단하게 6문제 정도만 풀면 자신이 어느 기숙사에 적합한지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기본적으로 그리핀도르, 레번클로, 후플푸프, 슬리데린 이렇게 4개의 기숙사가 있는데 과연 어떤 기숙사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시작하기로 문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1. 기말고사에 임하는 당신의 모습은?

=> 공부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미리 공부하는 타입은 아니고 일주일 전부터 슬슬 공부하기 시작해서 하루전엔 역시 폭풍 벼락치기죠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2. 지하철에서 막 자리가 나서 앉았는데 할머니 한 분이 탑승. 어떻게 하지?

=> 바로 자리를 앉아서 매우 피곤할거 같지만 일단 앉아있다가 아무도 비켜주지 않으면 일어나서 양보해드릴거 같습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3. 어느날 갑자기 지니가 나타나 당신의 능력치 중 하나를 매우 크게 올려준다고 한다. 어떤 것을 고를까?

=> 문제를 보고 기숙사가 갈려지는 중요한 선택지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 외모지상주의가 각광을 받는 시대이기에 미모가 매우 크게 올라가는게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4. 해리포터 세계에서 가장 들어보고 싶은 수업은?

=> 여러가지 선택을 해보고 싶지만 그래도 그중 한가지만 선택을 한다면 비행 수업이 가장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5. 허니듀크 과자가게에 간 당신이 가장 먼저 집을 과자는?

=> 실제로 온갖 맛이 나는 젤리를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갔을 때 사서 먹어봤는데 독특한 맛이 나서 가장 먼저 집게 되었습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6. 다음 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는?

=> 음침한 사진보다는 노란색 꽃이 피어있고 하늘이 맑은 첫번째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6문제만 풀면 간단하게 테스트가 끝나는데 저는 그리핀도르가 나왔네요. 해리포터와 같은 기숙사가 나왔네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맞는 부분도 있고 아닌부분도 있지만 테스트는 어디까지나 재미니까요ㅎㅎ 각 기숙사별 특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해리포터 4개 기숙사별 특징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그리핀도르

그리핀도르는 용기, 용기, 대담함, 기사도를 중요시합니다. 마스코트는 사자이고 색깔은 주홍색과 금색입니다. 일반적으로 용감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때로는 무모한 정도입니다. 그리핀도르는 용맹과 귀족을 포함하는 강력한 명예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거나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위해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리더십 자질을 부여 받았으며 용기가 필요한 일을 할 때 선두에 서 있습니다. 성공하기를 원하고 앞서 나가기를 원하며 많은 사람들이 영웅으로 보일 때 오는 인정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하루가 끝나면 그들의 마음은 고상하고 동기는 순수합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레번클로

레번클로는 지능, 창의성, 학습 및 재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집 마스코트는 독수리이고 색깔은 파란색과 청동 색입니다. 학문적 학습에 대해 합리적이고 논리적이며 호기심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아이디어의 독창성과 방대한 책 지식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때때로 지식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일부 레번클로는 자신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회적 관습을 무시하는 경향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때때로 편심하거나 이상하다고 생각되지만, 새롭고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떠올리면 칭찬 받거나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후플푸프

후플푸프는 헌신, 인내, 정의 및 충성심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집 마스코트는 오소리이고 색깔은 노란색과 검은 색입니다. 포용적이고 관대하며 공정한 플레이, 선한 정신 및 열정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옳고 그름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친절하고 정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겸손하고 온화한 성격으로 인해 후플푸프는 때때로 과소 평가되거나 다른 사람들보다 덜 경쟁력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업적에 대해 겸손하고 사회적 경쟁을 싫어하는 후플푸프는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받아들입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슬리데린

슬리데린는 야망, 교활함, 리더십 및 수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집 마스코트는 뱀이고 색깔은 은색과 녹색입니다. 슬리데린은 야심 차고 슬기롭고 성취 지향적이며 사회적 지위를 의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고도로 발달 된 자기 보존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슬리데린가 행동하기 전에 주저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정확하게 결정하기 전에 가능한 모든 결과를 평가하기 위해 슬리데린이 평가하는 자질은 영리함, 수완, 규칙에 대한 무시입니다. 슬리데린은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과 자신감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책임을 맡기를 좋아하고 종종 강력한 리더십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아래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어느 기숙사 소속일까?

당신이 해리포터 속 주인공이라면 어느 기숙사에 들어갈까?

kr.vonvon.me

 

 

다른 테스트들도 있으니 한번 보세요

푸디랜드 음식 심리 테스트 - 바로가기

니니즈 테스트 - 내가 만약 니니즈라면?

인스타 테스트 - 도다마인드 바로가기

이상형 테스트 - 누구에게 끌릴까?

우울증 테스트 - 바로가기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