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니니즈 테스트 - 내가 만약 니니즈라면?

니니즈 테스트 - 내가 만약 니니즈라면?

안녕하세요 직장인탁탁2입니다😊 이번에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물건을 구매하다가 나의 유형이라는 탭이 생성되었길래 궁금해서 한번 살펴보니 니니즈 테스트라고 내가 만약 니니즈라면 어떤 캐릭이 나올지 테스트가 생겨서 바로한번 해봤습니다

니니즈 테스트

요즘 기업이나 홍보용으로 심리테스트가 인기를 많이 있기 때문에 카카오에서도 이벤트성으로 테스트를 만든거 같습니다.

 

니니즈 테스트 바로가기

 

해당 테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들어가시고 나의유형이라는 상단 탭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 테스트하기를 눌러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니니즈 테스트

카카오 캐릭터들도 있기가 많지만 니니즈 캐릭터들도 은근 인기가 많은테요. 개인적으로 양 사이드에 있는 앙몬드와 조르디 캐릭터가 귀엽더라구요

 

문제는 총 8문제로 간단하게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답을 고르면 되기 때문에 3분이면 하실 수 있습니다

니니즈 테스트

1. 새로운 방을 직접 꾸민다면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요?

=> 새로운 방을 직접꾸민다면 저는 깔끔하고 모던한 블랙앤 화이트톤 베이스의 스타일이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2. 깜짝선물이 왔네요 어떤 선물이 가장 마음에 드나요?

=> 브랜드가 높은 선물과 매력적인 선물도 좋지만 가장 내가 필요한 실용적인 선물이 좋습니다

니니즈 테스트

3. 공부를 할 때 어디서 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 어느정도 소음이 있는게 공부가 집중이 잘되긴 하지만 누가 옆에 있으면 집중이 잘 안되서 집에서 백색소음을 틀어놓고 공부합니다

 

4.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받았을 때,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 선물을 받게 된다면 기억을 해뒀다가 상대에게 기쁜일이나 생일 날에 가지고 싶은 유용한 선물을 해줍니다 

니니즈 테스트

5. 주식이 올라 천만원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쓸까요?

=> 천만원 정도로 만족하지 않고 훗날을 대비하기 위해 더 금액을 부풀리기 위해 투자를 합니다

 

6. 비 오는 날 창밖을 바라보며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 비을 보면서 오랫만에 감성에 빠져 음악을 듣곤 합니다

니니즈 테스트

7. 요리를 할 때의 당신은 어떤 스타일이신가요?

=> 레시피를 참고하긴 하지만 나만의 스타일 대로 더 추가해서 맛있게 만듭니다 

 

8. 나를 위한 소비! 충동구매를 한다면 얼마까지 쓸 수 있나요?

=> 얼마전에 버즈 플러스가 가지고 싶어서 구매를 했으니 대략 20만원 이하정도의 물건까지 가능합니다. 돈을 많이 벌게 된다면 조금더 증가하지 않을까요?😆

 

총 8문제를 가볍게 풀어주면 나와 어울리는 니니즈 캐릭터가 나오는데 저는 삘릴리리리리리 앙몬드가 나왔습니다. 뭔가 귀염귀염한게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왔네요

니니즈 테스트

이미지만 봐도 평화주의 착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 천하태평인 저의 모습이랑 좀 비슷하네요. 어울리는 물건은 해먹, 어울리는 캐릭터는 통솔의 북을 치는 스카피가 나왔네요

니니즈 테스트

그리고 이 테스트를 만든 목적인 당신에게 어울리는 선물이 있는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분석해서 자신과 잘 어울리는 물건을 추천해줍니다.

 

저는 해먹, 디퓨저, 퍼즐 같은 선물 아이템들이 나왔네요 어느정도 맞는 부분도 있고 아닌부분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이니 한번 씩 테스트해보세요

 

다른 테스트들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스타 테스트 - 도다마인드 바로가기

이상형 테스트 - 누구에게 끌릴까?

우울증 테스트 - 바로가기

트렌드 능력고사 트능 - 바로가기!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