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인스타 테스트 - 도다마인드 바로가기

인스타 테스트 - 도다마인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도다마인드에 새로운 테스트인 인스타 테스트입니다. 어떤 성격인지 테스트와 함께 주로 올리는 포토스팟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인스타 테스트

인스타 테스트는 글 하단에 링크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테스트 바로가기

 

인스타 테스트는 총 12문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단하게 2지선다형으로 되어있어서 3분이면 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평소에 인스타그램은 자주하진 않지만 가끔씩 친구들 피드나 스토리를 보곤 합니다.

 

제대로 활동을 하면서 팔로우 수도 많이 늘려보고 싶은데 지금은 이것저것 벌여놓은게 많아서 그런지 시간이 많이 없는데 나중에 열심히 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그럼 한번 저는 어떤 유형이 나오는지 테스트해보겠습니다

1. 남들이 나를 생각할 때

=> 목소리 크고 활달하면서 장난끼가 많은 타입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2. 내가 좋아하는 것은?

=> 많은 친구들보다는 적은 소수의 몇몇 인원들과 깊은 진짜 친구들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래

3. 나는 셀카를 찍을 때

=> 주변사람들이 너무 많이 관심이 쏠린다면 좀 그렇겠지만 크게 신경안쓰고 부끄럽지 않습니다. 어차피 지나가는 사람이니 라는 생각이 큽니다

 

4. 나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 이건 반반 인 경우가 많은데 뭐라도 해야 스트레스가 풀리는 성격이라서 코노에서 시원하게 노래를 부른다든지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든지 하는 행동들로 스트레스를 푸는 편입니다

5. 나는 스토리에

=> 동영상보다는 사진과 글을 많이 올리는 편입니다

 

6. 평소에 나는

=> 집보다는 친구들과 밖에 나가서 노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제집은 좁아서 감당할 수가 없습니다😥

7. 나의 모습에 가까운 쪽은

=> 분석적인 머리의 소유자가 좀 더 가까운거 같습니다

8. 나는 평소에 주로

=> 딱 바로 단정지어 말하는거 보다는 이것저것 생각해서 결론을 내는 편입니다

9. 내가 생각하는 나의 첫인상은?

=> 인상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듣는 편이니 따듯한 편?

 

10. 나는 인스타그램 인사이트를 

=> 알긴 알지만 잘 사용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11. 나는 연락할 때 주로__를 사용한다

=> 어디서 들었던 내용인데 요즘 어린애들은 카카오톡이 아닌 페북이나 DM으로 대화를 하는게 편해서 자주이용한다고 하는데 전 아무리 생각해도 카톡이 편한데 말이죠...

 

12. 나는 피드를 하나 올리면 좋아요가__ 눌린다.

=> 인스타 스타가 아니고서 100개 이상 찍히기엔 쉽지 않아서 그나마 팔로우된 친구들 일부가 눌러줍니다 소소한 하트랄까요?

인스타 테스트

12 문제를 풀게되면 분석을 거쳐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인스타 테스트

포토스팟은 파도소리 철썩 바다로 나왔네요. 밝고 능동적이고 감수성과 공감력이 뛰어나다고 나왔네요. 사진을 주로 많이 공유한다는 점이 어느정도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베스트 프렌드로는 헬스장이 나왔는데 헬스장 요즘 잘 못가고 있는 헬스장이라니 운동을 하라는 계시인가요?ㅎㅎ 그것 말고도 SNS 영향력 지수도 나오게 되는데 22점으로 영향력이 낮은 편으로 나왔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자주 이용하거나 인스타를 이용하는 방법이나 스타일을 통해 어떤 성격이나 인스타 타입을 알아볼 수 있으니 아래에서 인스타 테스트 한 번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테스트 - 바로가기] 

 

 

 

다양한 테스트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이상형 테스트 - 누구에게 끌릴까?

우울증 테스트 - 바로가기

패션 성향 테스트 - 바로가기!

트렌드 능력고사 트능 - 바로가기!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