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SPTI 테스트인데요. SNACK Pot에서 만든 테스트로 Snack Pot MBTI의 뒤에 TI를 따와서 만든 합성어로 나에게 맞는 과자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PTI 테스트
SPTI테스트 - 오징어숏다리

 

SPTI 테스트 바로가기!

 

[SPTI테스트 - 과자심리테스트 바로가기]

과자심리테스트로 유명한 이 테스트는 MBTI와 마찬가지로 총 16가지 유형으로 나뉘어지며 문제는 12문제를 간단하게 2가지 선택지에서 선택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3분이면 내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SPTI 테스트

벌써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10월 26일 기준으로 약 900만명가까이 이 테스트를 참여하셨네요. 저도 뒤늦게나마 어떤 과자가 나올지 기대를 하면서 한번 풀어보겠습니다.

SPTI 테스트

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

=> 풀세팅상태라면 다른 친구들에게라도 연락해서 나오게 하지만 대부분 그냥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놉니다

 

2. 예전에 한 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 예전에 한 번 먹어봤지만 대부분 과자에 대해서는 어떤맛인지 다 기억이 나더군요. 과자러버입니다

SPTI 테스트

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 주변사람이 맛이 없다고 할 수 있지만 내입에만 맛있으면 된거니까 상관없이 먹습니다.

 

4. 시험기간에 나는

=> 차근차근 미리미리 공부하는 스타일 보다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을때 몰아서 새벽까지 벼락치기를 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도 은근 효과가 좋았었죠

SPTI 테스트

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 떄 나는

=> 민망하니까 꾹참고 가던길 간 뒤에 사람들이 없는 곳에 가서야 고통을 실감합니다

 

6.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 맛집 포스팅도 좀 작성하다보니 뭔가 디테일하게 설명하는 스피드 웨건이 되어버립니다

SPTI 테스트

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조각이 남았을 때 나는

=> 충분히 맛있게 먹었으니 양보를 합니다

 

8. 휴가 계획을 짤 때 나는

=> 정확히 몇시 몇분에 시간을 재놓고 여행을 한다는건 여행한다는 느낌이 안들어서 크게크게 테마와 루트만 정해두고 큰 틀안에서 유동적으로 움직입니다

SPTI 테스트

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

=>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서 인생과자라면서 추천을 하겠죠?😁

 

10. 과자를 고를 때 나는

=> 기본적으로 최애 과자를 먹긴 하지만 신상 과자가 나온다면 일단 모험심리가 생겨서 한번씩은 꼭 먹어봅니다

SPTI 테스트

11.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

=> 무임승차하는 꼴을 잘 못보기 때문에 만약 제대로 과제를 안해온다면 팀원이름을 제명시킬 것입니다. 마침 요즘 조별과제를 진행중에 있는데 아직까진 괜찮지만 추후에 안하거나 적극적인 참여를 하지 않는다면 이름을 제외시킬겁니다. 그날이 안왔으면 좋겠네요

 

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

=> 정확한 위치보다는 조금 두루뭉술하지만 대략적인 위치를 말해줘서 찾아보라고 합니다

SPTI 테스트

나랑 잘 맞는 유형의 과자는 오징어 숏다리가 나왔네요. 과자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학창시절 좋아해서 매번 사먹었던 식품이라 괜시리 반갑네요. 

 

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사람에겐 쫀득이라니 오~ 좀 비슷하네요

SPTI 테스트

SPTI를 한사람 중 나와 같은 유형이 16개의 유형중에 오징어 숏다리 유형만 16%나 차지하고 있다니 생각보다 비슷한 유형인 사람들이 많네요

 

낯을 많이 가리진 않지만 간섭이 싫고 효율적인게 좋습니다. 안좋은 부분도 있는데 대부분 피드백을 받아서 지금은 고쳐진 상태라 어느정도는 맞았네요

SPTI 테스트

그리고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도 알아볼 수 있는데 저는 연양갱과 투게더가 나왔네요 해당 유형도 궁금하시다면 보시면 해당 유형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SPTI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신박한 테스트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이 참여해본 테스트이니 심심풀이로 한번 지인들과 공유해서 어떤 유형이 나오는지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스트도 많이 있어요

핵심능력 테스트 - 바로가기

 

핵심능력 테스트 - 바로가기

핵심능력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테스트인 핵심능력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

taktak2.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입니다. 해리포터를 한번쯤 보신분들이시라면 다들 알만한, 해

taktak2.tistory.com

대인기피증 테스트 자가진단

 

대인기피증 테스트 자가진단

대인기피증 테스트 자가진단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대인기피증 테스트입니다. 대인기피증이란 타인과 같이 있는 경우 극도의 긴장과 불안에 빠

taktak2.tistory.com

푸디랜드 음식 심리 테스트 - 바로가기

 

푸디랜드 음식 심리 테스트 - 바로가기

푸디랜드 음식 심리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인기 있는 테스트 중 하나인 푸디랜드 음식 심리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푸디랜드 음식 심리 테스트는 서

taktak2.tistory.com

이상형 테스트 - 누구에게 끌릴까?

 

이상형 테스트 - 누구에게 끌릴까?

이상형 테스트 - 누구에게 끌릴까?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이상형 테스트입니다. 폰폰 테스트가 아닌 심콩에서 나온 이상형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taktak2.tistory.com

 

😊해당포스팅이 되움이 되셨다면😊

👩이번글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받은 사람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것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