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 나의 싸이코패스 지수는?

싸이코패스 테스트 - 나의 싸이코패스 지수는?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싸이코패스여도 괜찮아 드라마 나오면서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문뜩 나의 싸이코 패스 지수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한번 해봤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봉봉에서 테스트 할 수 있고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가 있으니 들어가셔서 테스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싸이코패스 테스트 해보세요

 

싸이코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싸이코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총 문항수는 12로 나와있지만 중간중간 생각을 하면서 선택을 할 수 있게 생각하는 부분이라서 총 6문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로바로 화면을 넘기지 마시고 한번 생각하셔서 정확하게 측정해보세요

 

 

1. 당신은 자주 거울을 봅니다. 그러나 거울을 볼 때마다 만족스럽지가 않네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 만족스럽지 않은 이유는 외모가 맘에 들지 않아서 만족스럽지 않을 거 같습니다

 

2. 아무도 없는 살지 않는 저택에 전쟁 중 부상을 입은 군인의 초상화가 걸려있습니다. 이 군인이 다친 곳은 어느 곳일까요?

=> 부상을 입었다고 하니 왠지 머리가 다쳤을 거 같습니다

 

3. 어두운 숲 속에서 당신의 바로 앞에 정자가 있습니다. 우두커니 정자를 바라보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무언가가 스윽 지나갑니다. 지나간 것은 무엇일까요?

=> 어두운 숲 속에서 귀신이 스윽하고 지나갈 거 같습니다

4. 당신은 목이 말라 자판기를 찾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자판기 안 음료수에는 어떤 상표도 없습니다. 당신이 뽑은 음료수(액체)의 색은 무엇일까요?

=> 그림 속 자판기 색이 녹색이다 보니 왠지 게토레이 색처럼 녹색이 나올 거 같아서 그 외를 선택

5. 어두운 방 안에 당신은 홀로 있고 밖에서 살인마가 칼을 든 채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방어할 것이 아무것도 없기에 숨기로 하였습니다. 어디에 숨을 건가요?

=> 살인마가 칼을 들고 찾고 있다면 왠지 집안에서 숨으면 언젠가 찾아서 걸릴 거 같기 때문에 창문 밖에 숨어있을 거 같습니다

6. 당신은 10년  동안 증오한 사람을 마침내 죽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칼을 사러 간 당신 앞에는 오천 원짜리와 오만원짜리가 놓여 있었습니다. 당신은 망설임 없이 오천원짜리 칼을 골랐습니다. 그 이유는?

=> 10년 동안 증오한 사람이니 싸구려 칼이 더 고통스럽게 죽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총 6문제를 생각해서 풀어주시게 되면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 저는 싸이코패스 0점이 나왔네요. 지수 제로, 청렴결백, 순진무구라니ㅎㅎ 

 

타인의 감정에 대한 공감 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다른 사람의 고통이나 곤란한 상황을 보고 절대 지나치지 못하고 마음이 매우 따듯한 사람이라네요

설명 외에도 각각 문제별로 싸이코패스가 고를만한 정답들도 알려주니 읽어보세요

 

1. 거울 문제 : 일반적인 사람들은 거울을 보고 "못생겨서..." 등의 답을 하며 자신에게 문제의 원인이 있을거라 추측하지만, 싸이코패스는 모든 잘못을 타인의 것으로 돌리기 때문에 거울이 더럽다는 등의 외부적인 원인을 찾는다고 합니다

 

2. 초상화 문제 : 초상화 문제에서 싸이코패스는 일반적인 사람들과 다르게 눈이나 심장을 택한다고 합니다

 

3. 어두운 숲 정자 문제 : 숲 속에서 지나가는 물체의 경우 97% 들짐승, 낙엽, 귀신을 택하지만 싸이코패스는 3%정도가 이성 혹은 개를 골랐는데, 전과를 지닌 사람들은 주로 범죄의 대상인 '이성'을 정답으로 택했고, 싸이코패스로 의심되는 사람들은 범죄를 방해하는 존재인 '개'를 고른다고 합니다

4. 자판기 문제 : 자판기 문제의 경우 보통 사람들은 자신의 현재 감정의 색깔을 고른다고 합니다.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하는 싸이코패스는 무색을 고른다고 하네요

 

5. 살인마 문제 : 싸이코패스는 문 뒤에 숨어서 칼을 뺏은 후 상대를 공격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6. 칼 문제 : 보통 사람들은 누군가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칼을 사러 왔다면 비싼 칼을 사거나 가격은 상관하지 않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몇몇 싸이코패스는 싼 칼을 사서 더 괴롭게 죽이겠다는 대답을 한다고 합니다

 

다들 싸이코패스 지수 몇 점이나 나오는지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다른 테스트 글도 있으니 한번 참고하세요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 바로가기

부부의 세계 테스트 - 내가 설명숙이라니!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꼰대 테스트 검사 1~5단계 나의 꼰대력은?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