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산타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

산타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산타 테스트가 있길래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래에서 산타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산타 테스트
산타 테스트

 

산타 테스트 바로가기 -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테스트 바로가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걸맞게 산타 테스트가 인기중입니다. 해당 테스트는 시그널이라는 짝남, 짝녀와 익명의 연애 메신저를 주고받는 어플쪽에서 만든 테스트로 해당 테스트로 어떤 성향의 유형인지 파악하는 테스트입니다.

산타 테스트

산타라니 옛날에는 정말 산타가 있는줄 알고 선물을 빌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시작하기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총 12문제고 자신과 비슷한 성향의 답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산타 테스트

1. 드디어 선물 배달이 끝난 12월 26일! 만약 내가 산타라면?

=> 만약 산타라면 당장 다른산타와 약속을 잡으면서 광란의 파티를 즐겨야죠

 

2. 신입 루돌프와의 첫 면접! 면접관인 나는,

=> 핵심적인 질문만 날카롭게 파고 들어서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압박면접을 진행할 거 같네요

산타 테스트

3. 크리스마스에는 이런 데이트를 하고 싶어!

=> 크리스마스엔 넷플릭스 틀어놓고 귤까먹으면서 힐링하는 데이트가 좋죠. 요즘 코로나인데 어딜돌아다닙니까

 

4. 나는야 루돌프! 배달 도중 헷갈리는 길이 나왔다면?

=> 급할 수록 돌아가라는 명언이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지도를 찾아서 최단경로로 이동합니다

산타 테스트

5. 크리스마스 저녁메뉴를 고민하는 당신, 어떤 음식이 좋을까?

=> 크리스마스 때는 분위기 띄우는 양식 파스타가 딱이죠. 물론 제가 좋아하기도 합니다

 

6. 아이들에게 줄 선물! 어떻게 고르면 좋을까?

=> 요즘 빅데이터가 핫하죠 가장 선호도가 좋은 선물을 선물해줄거 같네요

산타 테스트

7. 루돌프가 빨간 코로 놀림 받는 걸 본 나는,

=> 일단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같이 공감하면서 위로해줄거 같습니다

 

8. 친구 산타와 말다툼을 하게 됐다! 이때 나는,

=> 일단 팩트로 조지는거보다 기분을 챙겨주고 나중에 따로 말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산타 테스트

9. 누군가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나는,

=> 크리스마스엔 케빈과 함께가 먼저 떠오르지만 그래도 추천한다면 감동쪽인지 고전쪽인지 물어볼거 같습니다

 

10. 친구 산타와의 약속 당일, 급한일이 생겼다! 어떻게 할까?

=> 일단 약속을 못간다고 솔직하게 얘기해두고 빨리 마치고 나서 뒤늦게라도 갑니다

산타 테스트

11.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내가 산타라면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

=> 무조건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있어서 미리 준비해서 줄거 같습니다

 

12. 선물을 골라 예쁘게 포장한 당신, 그 상자 속에는?

=> 친구가 가지고 싶어하던 선물을 기억해두었다가 사서 선물을 할거 같습니다 

산타 테스트

이렇게 총 12문제를 풀어주시면 과연 어떤 산타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저는 아이들 손편지 읽고 글썽이는 감동쟁이 산타가 나왔습니다.

 

정이 많고 주변사람들을 잘챙기고 다수의 만남을 즐겨하면서 에너지가 넘친다고 합니다. mbti성향으로 비슷하게 나왔네요

산타 테스트

사회성이 좋고 관계가 발전하기 전까진 눈치를 보면서 간을 보는 타입이 나왔네요. 함께 일하기 좋은 산타로는 츤데레 산타가 나오고 함께 일하기 좀 그런 산타는 스마트 산타가 나왔네요

 

다들 크리스마스 다가오는데 산타 테스트 한번씩 해보시고 친구들과 결과를 공유해보세요

 

다른 테스트 글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링크,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링크,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링크, 사람인)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사람인에서 나온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가 있길래 한번 테스트해 봤습니다. 해당 테스트 사이트는 아래를

taktak2.tistory.com

롤 포지션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조코딩)

 

롤 포지션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조코딩)

롤 포지션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조코딩)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입니다😊 오늘은 롤 포지션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롤 포

taktak2.tistory.com

나와 어울리는 개발자 유형 찾기(+링크, MBTI유형)

 

나와 어울리는 개발자 유형 찾기(+링크, MBTI유형)

나와 어울리는 개발자 유형 찾기(+링크, MBTI유형) 안녕하세요 직장인탁탁2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나와 어울리는 개발자 유형 찾기라는 테스트입니다. 해당 텍스트 바로가기는 아

taktak2.tistory.com

연애매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방구석연구소)

 

연애매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방구석연구소)

연애매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방구석연구소)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연애매력 테스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있으

taktak2.tistory.com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실검에도 올라온 인기테스트 반캐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있으니

taktak2.tistory.com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썸 추진력 테스트라고 더 블래쓰 문이라고 하는 곳에서 만든 테스트로 MBTI유형별 성향을 알려주고 어떤능

taktak2.tistory.com

😊해당포스팅이 되움이 되셨다면😊

👩이번글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받은 사람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것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