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실검에도 올라온 인기테스트 반캐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있으니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캐 테스트
반캐 테스트

 

반캐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를 통해서 반캐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캐테스트는 설탭이라는 학원 갈 필요없이 집에서 만나는 서울대쌤이라는 인강사이트에서 제작된 테스트입니다.

 

검증된 서울대 과외와, 학원비 수준으로 인강과 교재 과외를 한번에 해준다고 하니 정말 솔깃하네요. 요즘 10대들에게 심리테스트가 인기 있다고 생각해서 마케팅전략으로 인기몰이까지 성공했으니 대박입니다. 

반캐 테스트

반캐 테스트는 우리반에서 나는 어떤 캐릭터일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지금까지 823만명 정도 반캐테스트에 참여했다고 하니 정말 많은 인원 수가 테스트에 참가했네요.

 

해당 테스트는 공부, 시험, 테스트에 관한 문제들로 12문제를 풀게 되면 어떤 반캐일지 나오는 테스트입니다. 그럼 어떤 문제들이 있는지 알아보면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반캐 테스트

1. 곧 시험기간인 나는?

=> 예전같았으면 계획을 세우지 않고 게임만 하고 놀텐데 요즘 그래도 날짜별로 공부할 양을 정해놓고 효율적으로 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공부할 장소가 필요할 때 나는?

=> 공부할 장소는 집보다는 개인적으로는 독서실이나 도서관을 이용합니다. 사람들이랑 같이하면 집중도가 떨어져서 혼자하는게 더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반캐 테스트

3. 새로운 개념을 공부할 때 나는?

=> 일단 어느정도 개념을 파악했다고 하면 비슷한 유형 문제를 풀면서 이해를 하는게 가장 빠르게 개념이 박혔습니다.

 

4. 친구가 나 대신 정리해준 필기가 별로일 때 나는?

=> 친구가 해준 필기가 별로여도 그래도 필기를 해준거 자체만으로도 고맙기 때문에 정말 고마워할거 같습니다

반캐 테스트

5. 국어 지문을 볼 때 나는?

=> 빠르게 속독하면서 핵심 단어나 키워드를 찾아서 파악을 합니다

 

6. 올해도 플래너를 산 나는?

=> 사실 플래너를 사지도 않거니와 사더라도 제대로 이용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반캐 테스트

7. 다니던 독서실 근처에 새로운 독서실이 생겼다면 나는?

=> 새로운 독서실이 생긴다면 굳이 바꾸진 않겠지만 친구가 가자고 한다면 한번 가볼거 같습니다

 

8. 새로운 선생님을 만난다면 나는?

=> 공정하게 대해주는 선생님도 좋지만 그래도 나에게 칭찬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선생님이 더욱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반캐 테스트

9. 선생님이 수업 중에 새로운 과제를 내 줬을 때 나는?

=> 지루했던 시간이었는데 어떤과제인지 한번 흥미롭게 참여할거 같습니다

 

10. 새로운 과제를 하게된 나는?

=> 새로운 과제를 하게되면 글로 정리하는것도 좋지만 말로 발표하는 형태의 과제가 더 좋습니다

반캐 테스트

11. 새로운 과제를 하게 된 나는? 

=> 너무 아무것도 없는 주제보다는 어느정도 가이드라인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12. 시험을 잘 봐서 칭찬을 받을 때 나는?

=> 열심히 노력을 해서 성적을 잘받았다는것에 대한 인정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반캐 테스트

이렇게 총 12문제를 다 풀어주게 되면 5초정도 기다리시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반캐 테스트

제 학교 속 본캐는 평화로운 욜로주의자가 나왔네요. 평소에도 욜로라이프 살 예정이라서 비슷하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구속하는 걸 별로 안좋아하고 좋아하는 호불호가 확실한 타입으로 나왔네요. MBTI는 ISFP타입이 나왔네요

 

잘맞는 친구는 애정충만 리액션봇 오~ 진짜 저는 리액션없고 무뚝뚝한 타입보다는 활발하고 적극적인 타입이 더 좋은거 같네요

반캐 테스트

잘 맞는 과외쌤 타입도 소개를 해주면서 인생과외 쌤까지 연결되는 테스트입니다. 해당 테스트를 진행하고 과목을 수강하게 되면 선착순 무료 아이패드도 준다고 하니 관심있으시는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다른 테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대학내일x스파오)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대학내일x스파오)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대학내일x스파오)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테스트인 찐학번 테스트라고 대학에 간다면 몇학번이 가장어울리는지 알려주는 테스트입

taktak2.tistory.com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썸 추진력 테스트라고 더 블래쓰 문이라고 하는 곳에서 만든 테스트로 MBTI유형별 성향을 알려주고 어떤능

taktak2.tistory.com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인기테스트)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인기테스트)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인기테스트)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실검까지 올라간 인기테스트인 향수 심리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향수 심리테스트 주소

taktak2.tistory.com

꽃 테스트 - 바로가기

 

꽃 테스트 - 바로가기

꽃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탁탁2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테스트인 꽃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기반으로 한 테스트로 성격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ktak2.tistory.com

연애고자 테스트 - 바로가기

 

연애고자 테스트 - 바로가기

연애고자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연애고자 테스트가 인기중이라서 어떤 테스트인지 소개해드리고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 있으니 참

taktak2.tistory.com

😊해당포스팅이 되움이 되셨다면😊

👩이번글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받은 사람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것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