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꽃 테스트 - 바로가기

꽃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탁탁2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테스트인 꽃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기반으로 한 테스트로 성격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꽃 테스트
꽃 테스트

꽃 테스트란?

 

이번에 인기 몰이중인 꽃 테스트는 LU42는 나만의 새로운 표현 공간을 찾는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해당 꽃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1000원씩 힘든 시기 우리를 위해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기부가 됩니다.

꽃 테스트

이미 목표금액인 1억원을 빠르게 달성하고도 인기가 많아서 이곳저곳 공유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좋은 취지로 브랜드도 알리고 기부도 하면서 좋은 선순환 홍보인거 같습니다.

꽃 테스트

목표달성률 199%라니 좋은일을 하시니 저도 해당 결과를 공유해서 1000원 후원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꽃 테스트 - 바로가기

 

[꽃 테스트 - 바로가기]

위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게 되면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총 문제는 13문제로 간단하게 선택하기만 되면 되기 때문에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꽃 테스트

테스트 내용이 궁금하실 수도 있으시니 보여드리면서 저도 한번 테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꽃 테스트

1.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 제주도는 다녀왔고 뉴욕과 파리도 물론 좋겠지만 요즘은 한적하고 고요한 몰디브에 가서 힐링하면서 몰디브한잔을 하고 싶네요

 

2.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면 확실히 리액션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꽃 테스트

3.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 오게 된 낯선 장소, 이런 곳에서 나는

=> 혼자 여행하는것도 좋지만 여행 중 만난 사람들과 친해져서 돌아다니는게 색다르고 좋을거 같습니다

 

4.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에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때 나는

=> 친구가 평소에 필요하다고한 물건을 생각하면 섬세하다고 생각할거 같습니다

꽃 테스트

5.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온 나는

=> 한 잔 마시면 텐션이 올라가서 대화를 주도하면서 분위기를 이끌거 같습니다

 

6.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얘기할 때 나는

=> 전에 같이 지내는 룸메이트가 크게 다쳐서 이빨이 부러져 다친적이 있는데 남일이 아닌 내일처럼 걱정하면서 응급실도 같이 가서 치료를 기다려주고 공감하고 걱적했던 기억이 나네요

꽃 테스트

7. 잠들기 전, 가족과 통화에서 나는

=> 가장 인상깊었던 감정을 이야기 합니다

 

8. 룸메이트가 어제 다녀왔던 맛집의 위치를 물어본다.

=> 숙소에서부터 어떻게 가는지 차근차근 알려줍니다

꽃 테스트

9.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는 중, 나는 어떤생각을 할까?

=> 오늘 저녁을 뭐먹을까 하는 생각도 하고 남은 일정엔 차질이 없는지 혹시 추가할 일정은 있을지 빠진것 없는지 항상 생각을 하면서 여행을 하곤 합니다

 

10. 아직여행 마지막 날의 일정을 짜리 못한 나는

=> 즉흥적으로도 여행하는것을 좋아해서 미루다가 전날에 술 한잔 하면서 루트를 짜둡니다.

꽃 테스트

11. 미리 찾아보았던 식당이 문을 닫았다. 나의 선택은?

=> 다시 검색해서 찾기엔 너무 지금 기운이 빠져서 배가 고프니 근처에 맛있어보이는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12. 여행 중, 게스트하우스에서 가볍게 인사만 했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 나는?

=> 일단 엄청 반갑고 놀라서 가볍게라도 대화를 하면서 근황을 물어볼거 같습니다

꽃 테스트

13. 마지막 여행지를 향해 걸어가던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 남은 일정은 나중에 생각하고 일단 장소가 어떤지 궁금하기 때문에 일단가서 구경합니다

 

이렇게 총 13문제를 전부 풀어주게 되면 드디어 여행의 종착지를 찾아헤매던 나의 꽃을 찾게 됩니다. 저는 포스팅 첫번째 보셨던데로 프리지아가 나왔습니다

꽃 테스트

슈퍼인싸라고 나오다니...제가 그정도까진 아닌데 조금 다르게 나왔네요😁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느낌이? 환상의 궁합으로는 완벽주의자 에리카가 나왔고 파국인 궁합은 소심한 관종 작약이 나왔네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테스트를 하는거니까 참고정도로 봐주시고 해당 테스트를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1000원 기부에도 도움이 되는 테스트니 한번 해보세요

 

다른 테스트도 많이 있으니 한번 보세요

연애고자 테스트 - 바로가기

 

연애고자 테스트 - 바로가기

연애고자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연애고자 테스트가 인기중이라서 어떤 테스트인지 소개해드리고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 있으니 참

taktak2.tistory.com

스낵팟테스트 유형 총정리!

 

스낵팟테스트 유형 총정리!

스낵팟 테스트 유형 총정리!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테스트가 있죠 바로 스낵팟 테스트(SPTI)유형이 MBTI와 동일하게 16가지 스낵유형이 있는데 차근차근 어떤 유형과 성

taktak2.tistory.com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SPTI 테스트인데요. SNACK Pot에서 만든 테스트로 Snack Pot MBTI의 뒤에 TI를 따와

taktak2.tistory.com

핵심능력 테스트 - 바로가기

 

핵심능력 테스트 - 바로가기

핵심능력 테스트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테스트인 핵심능력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

taktak2.tistory.com

MBTI 성격 유형검사 - 바로가기

 

MBTI 성격 유형검사 - 바로가기

MBTI 성격 유형검사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한번쯤 들어봤을 테스트인 바로 MBTI 성격 유형검사 테스트입니다. MBTI검사가 무엇인지 각각 문제와 어떤 유형타입인지

taktak2.tistory.com

😊해당포스팅이 되움이 되셨다면😊

👩이번글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받은 사람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것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