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버거킹 더 콰트로 치즈X 차이점, 솔직후기!


저번에 버거킹 더콰트로 치즈버거를 먹었다면

오늘은 버거킹 더콰트로 치즈 X 버거를 한번 먹어보고

두 가지 메뉴의 차이점이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쉽지 않았지만

더콰트로치즈 버거만 먹은 상태라서

더콰트로치즈X버거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마스크를 풀장착하고 

근처 금촌역앞에 있는 버거킹에 다녀왔습니다

거리만 가까웠다면 맨날 먹어서 확 찐자가 되었을 겁니다ㅎㅎ


 

이번에 먹어볼 메뉴는 더콰트로치즈X버거 입니다

저번에 더콰트로치즈 버거를 먹었었는데 

 

더콰트로치즈버거는 업계 최초 모짜렐라가

올라간 치즈 번에 100% 쇠고기 패티에 화이트 체다치즈,

슈레더 치즈, 양파, 토마토까지 엄청 푸짐하게 들어간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더콰트로치즈X버거는 기존 더콰트로치즈버거에다가

더욱더 투툼 한 쇠고기 패티에다가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 달콤한 할라피뇨가

더 추가적으로 들어간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그냥 더콰트로치즈버거는 단품 7900원 

더콰트로치즈X버거는 단품 8900원입니다

 

칼로리는 더콰트로치즈는 835Kcal
더콰트로치즈X는 879Kcal

44칼로리 차이가 있습니다 

 

세트는 단품이랑 천 원 차이이니 천 원만

더 추가하면 콜라에 감자튀김까지 

먹을 수 있으니 세트로 시키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저는 세트로 주문해서 9900원에 주문했습니다

더 콰트로치즈X인데 옆에 X자가 짤려서 잘 안 보이네요 

 

 

손에 안 묻히고 먹기 좋게 한쪽면만 쭉 뜯어내면 이렇게 들고 먹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햄버거 손에 안묻히고 먹는 꿀팁이라고

봤던 영상이 있어서 매번 먹을 때마다 이렇게 먹는 게 이젠 습관이 됐네요ㅎㅎ

생각보다 편리합니다 한번 이렇게 해보세요

 

더콰트로치즈 버거도 맛있었으니까 이번 더콰트로치즈X 버거도 어떤 맛일지

정말 너무 기대가 됐습니다 차이점을 어떨까? 맛은 어떨지요

 

모짜렐라가 올라간 치즈 번답게 빵 위에 예쁘게 치즈가 피었습니다

정말 치즈 번은 잘 개발했다는 생각이 드는 게 치즈의 고소함이 더

가미가 되어서 부드럽고 더욱 고소했습니다

 

일단 겉 보이기에는 더콰트로치즈버거랑

별반 다를 거 없이 치즈가 마치 폭포수처럼

줄줄 흘러내리고 양상추, 화이트 체다치즈, 슈레더 치즈가 보이네요

양상추도 싱싱하고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해서 좋았습니다

 

안 쪽을 살짝 들춰서 보니 양파랑 토마토랑 모두 빠짐없이 들어있네요

그런데 더콰트로치즈X에는 할라피뇨가 따로 들어 있다고 하는데

일단 먹기 전 육안으로는 잘 안보였습니다 먹어보면 알겠죠?ㅎㅎ

 

이게 바로 기존 더콰트로치즈보다

훨씬 크기가 큰 100% 쇠고기 패티입니다

타지 않고 알맞게 구워져서 냄새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모양이 벌집 모양인걸 보니 굽는 석판이

벌집 모양으로 되어 있나 봅니다

 

더콰트로치즈X

 

이렇게는 내용물이 잘 안 보여서 어떤지

잘 모르실 거 같아서 반을 한번 잘라봤습니다

 

이제야 모습을 감췄던 할라피뇨가 가득 들어있네요

할라피뇨라고 하면 많이 매콤할 줄 알았는데

마치 매콤 달콤한 피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정도로 많이 맵지 않고 오히려 느끼함 때문에 

 

도전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무난하게 도전할 수 있도록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습니다

 

더콰트로치즈

이건 전에 먹었던 더콰트로치즈 버거 쇠고기 패티인데요

두 개 사진만 봐도 약 1.3배 정도

더 크기가 큰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리고 더콰트로치즈X 쇠고기 패티가 더 촘촘하게 

잘 뭉쳐져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양파랑 토마토 그리고 할라피뇨까지

완벽하게 조합이 되어있어서

더콰트로치즈보다 덜 자극적인 맛입니다

 

버거를 먹다가 꾹 한번 눌러보았더니 화이트 체다치즈

슈레더 치즈가 마치 치즈 범벅처럼 흘러나오네요 ㅎㅎ

 

 

총 평


버거킹 더콰트로치즈X를 먹어봤는데요

기존 더콰트로치즈에 비해서 쇠고기 패티도 훨씬 두툼하고

할라피뇨가 그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가지 버거를 다 먹어봤는데 저는 더콰트로치즈버거가

좀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물론 패티가 더 두툼하긴 하지만

치즈의 본연의 고소하고 짭짤한 풍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버거 

컨셉이니 컨셉에 충실한 기본이 더 자극적이고 맛있었습니다

 

별 점 : ⭐️⭐️⭐️⭐️

 

더콰트로치즈버거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버거킹 더 콰트로 치즈 / 치즈덕후들을 위한 버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저번에 버거킹 킹치킨버거 메뉴로 반응이 좋아서 버거킹 킹 치킨버거 2900원 가성비 KING! 안녕하세요 이번에 버거킹에서 저렴하게 새로 나온 치킨버거인 킹 치킨버거를 한번..

taktak2.tistory.com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