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버거킹 더 콰트로 치즈 / 치즈덕후들을 위한 버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저번에 버거킹 킹치킨버거 메뉴로 반응이 좋아서 

 

버거킹 킹 치킨버거 2900원 가성비 KING!

안녕하세요 이번에 버거킹에서 저렴하게 새로 나온 치킨버거인 킹 치킨버거를 한번 먹어봤어요 요즘 기본적으로 햄버거 가격이 5000원 정도 이상하고 버거킹에서 스페셜 버거들은 10000원 이상 하는 버거들이 많..

taktak2.tistory.com

 

이번엔 2월 24일날 출시한 신메뉴
더 콰트로 치즈 버거를 한번 먹어 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더 콰트로 치즈

개인적으로 치즈를 진짜~~ 좋아해서 모짜렐라며 체다치즈며
평소에도 스트링치즈를 매일 1개씩 먹는 정도로 좋아하는데

이번에 치즈가 가득한 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너무 기대가 됐습니다

 

더 콰트로 치즈 버거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저는 탄산은 별로 안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로 ㅋㅋ
감자튀김은 너무 더부룩할 거 같아서 코울슬로(+100원)

 세트 메뉴 구성을 변경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단품 : 7900원 835칼로리

          세트 : 8900원 입니다

 

버거킹 자주 이용하시면 버거킹 어플 다운받으시면

각종 햄버거에 할인 쿠폰을 주니 참고하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더 콰트로 치즈 버거인데요

일단 사이즈는 일반 와퍼 정도 사이즈였습니다

 

두께감도 어느 정도 있구요

 

짜잔~~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

더 콰트로 치즈 버거는 번이 신기한데요

 

바로 빵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서

마치 소보로 빵처럼 튀어나왔습니다ㅎㅎ

지금 이벤트로 빵에 하트 모양 치즈를 찾아서

인스타에 올리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저기 가운데 있는 게 거꾸로 된

하트라고 우겨서 한번 참여해야겠어요 ㅋㅋ

내용 구성으로는 모짜렐라가 올라간 치즈 번, 양상추, 또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소고기 패티에 화이트 체다치즈,

슈레더 치즈, 양파, 토마토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일단 흘러넘치는 저 치즈들의 향연을 보시죠ㅎㅎ

완전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웠어요

 

그리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그런지

받자마자 치즈 냄새가~ 물씬 풍기는 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한입 베어 물었더니 그사이로 꾸덕꾸덕하게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치즈의 풍미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고기도 불맛 직화로 구워서 그런지 진짜 맛있었습니다

약간 느끼하실 수 있으신 분들은 이 코울슬로 한번

시켜서 같이 드시면 야채가 아삭아삭하고

느끼한 맛이 한층 가실 거예요~

콰트로치즈버거

사실 이 햄버거 말고도 기존에 버거킹에

콰트로 치즈버거가 있는데

뭔가 부족해서

주로 더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었는데

 

이랬던 저의 바람을 들어주신 걸까요?

치즈 가득한 더콰트로 치즈가 드디어 출시했네요

저의 최애 버거 등극입니다ㅎㅎ

 

 


총평 맛 후기

 

기존 콰트로 치즈버거에 비해서 다양한 치즈도 많이 

들어가서 한번 베어 물었을 때 그 치즈맛이

짭짤하면서 달콤하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소고기 패티도 불맛을 느낄 수 있게 구워서

전체적으로 햄버거 안에 재료들이 따로 노는 게 

없이 조화롭게 잘 어울렸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싫어하실리 없는 버거입니다

완전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