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롤 포지션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조코딩)

롤 포지션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조코딩)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입니다😊 오늘은 롤 포지션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롤 포지션 테스트
롤 포지션 테스트

 

롤 포지션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해당 테스트 사이트로 들어가면 롤 포지션 테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유튜버 조코딩님의 도움을 받아서 제작된 테스트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친구들이랑 종종 롤을 즐기곤 하는데 이기면 좋지만 지면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게임이라서 요즘은 잘 안하고 있습니다

롤 포지션 테스트

한국어 버전말고도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테스트입니다 검사 시작을 눌러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총 20문제로 나의 성향에 맞춰서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매우 아니다로 선택해서 테스트하시면 됩니다.

롤 포지션 테스트

1. 나는 주변사람들이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민감하다.

 

2. 나는 다른사람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한다.

 

3. 나는 주목받는 것을 좋아한다

 

4. 나는 이상보다 현실을 추구한다

롤 포지션 테스트

5. 나는 타인의 감정에 잘 공감한다고 생각한다.

 

6. 나는 여러 번 생각하고 말을 하는 편이다.

 

7. 나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 꼼곰하게 계획하는 편이다.

 

8. 나는 때로 나의 감정에 지배되곤 한다.

롤 포지션 테스트

9. 나는 지나간 일에 미련을 많이 가지는 편이다.

 

10. 나는 다른사람의 말을 귀 기울여 듣지 않는다

 

11. 나는 주변으로부터 참을성이 없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12. 나는 다른 사람의 분위기에 맞춰 잘 호응한다

롤 포지션 테스트

13. 나는 많은 대중들 앞에서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다.

 

14. 나는 일을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이 어렵다.

 

15. 나는 지루함을 잘 견디지 못 한다.

 

16. 나는 때때로 위험을 고려하지 않고 행동한다.

롤 포지션 테스트

17. 나는 지시에 따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 끝내지 못한다.

 

18. 나는 종종 주변을 무시하거나 잊어버리는 생각에 빠지곤 한다.

 

19. 나는 보통 대화를 먼저 시작하지 않는다

 

20. 나는 논쟁에서 이기는 것이 타인의 감정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총 20문제를 풀어주시면 해당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롤 포지션 테스트

저는 미드가 나왔는데요. 그래프 점유율 표를 보니 탑, 미드, 원딜, 서포터, 정글 다 골고루 지분을 가지고 있네요. 자신이 어디 포지션에 적합한지 고민이 되실때 한번쯤 성향 파악을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깨알 야스오는 추천하지 않는다니🤣

 

 

다른 테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연애매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방구석연구소)

 

연애매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방구석연구소)

연애매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방구석연구소)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연애매력 테스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있으

taktak2.tistory.com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반캐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본캐, MBTI)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실검에도 올라온 인기테스트 반캐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테스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있으니

taktak2.tistory.com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대학내일x스파오)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대학내일x스파오)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대학내일x스파오)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테스트인 찐학번 테스트라고 대학에 간다면 몇학번이 가장어울리는지 알려주는 테스트입

taktak2.tistory.com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링크, MBTI유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썸 추진력 테스트라고 더 블래쓰 문이라고 하는 곳에서 만든 테스트로 MBTI유형별 성향을 알려주고 어떤능

taktak2.tistory.com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인기테스트)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인기테스트)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링크 인기테스트)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오늘은 실검까지 올라간 인기테스트인 향수 심리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향수 심리테스트 주소

taktak2.tistory.com

😊해당포스팅이 되움이 되셨다면😊

👩이번글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받은 사람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것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