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BHC 뿌링클치킨 + 치즈볼 리뷰(feat.칼로리폭탄)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기프티콘 받은 BHC 뿌링클치킨 + 치즈볼

주문했던 메뉴가 늦게오는 바람에 본격

리뷰는 따로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ㅎㅎ


 

BHC하면 가장 시그니처급 메뉴로 저는

뿌링클 치킨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이메뉴로 BHC가 많은 인기를

받았기 때문인데요 

 

비슷한 메뉴로 타 브랜드 스노윙치킨

눈꽃치킨 등등 시즈닝가루 치킨들이

서로 경쟁한다고 많이 출시가 됐지만

그중에서도 BHC치킨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뿌링클+치즈볼+콜라 1.5L 이렇게 구성된

기프티콘이었는데 가격은 24000원입니다

 

콜라는 코카콜라로 와서 좋긴 한데 저는

탄산음료들은 잘 먹지 않으므로 냉장고로

아마 어머니가 요리할 때 잘쓰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BHC의 치킨무는 다른 치킨무보다 새콤한

맛이 좀 더 많이 강해서

새콤달콤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뿌링클하면 바로 이 뿌링뿌링소스

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마치 언뜻보기에 마요네즈+머스타드

섞은 색의 비주얼인데 먹어보면 신세계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뿌링클에 붙어있는

시즈닝이랑 궁합이 잘맞습니다

 

따로 먹었을 때는 마치

요거트맛이 납니다

BHC치킨은 최상급 신선육 10호 닭고기와

트랜스지방 0%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하고 30여 가지 천연재료, 24시간

특수 냉장 숙성공법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뿌링클 치킨~ 잘 못하는

지점의 뿌링클은 가루만 완전 범벅으로 

치킨이 파묻히게 만드는데 제가 시킨

 

지점은 적당히 간이 잘 맞게 조리해서

그런지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게

간이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먹으면서 뿌링클 치킨의 칼로리는 과연

얼마나 되는지 궁금했는데...

 

대략 한 마리에 

2600~2700Kcal입니다!!!

와....시즈닝이 많이 붙어있는 치킨이니

높을거라 예상을 하긴했지만 이정도로

높을 줄은 몰랐네요ㅜㅜ

최애치킨..배신감

그리고 세트로 함께온 치즈볼 총 5개가 

들어있었구요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치즈볼도 왠지 칼로리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볼 1개당..200kcal랍니다

하아 칼로리 신경쓰면 먹을게 없습니다

이렇게 한입 크게 베어물면 볼안에 

치즈가 가득차 있어서 치즈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마 포스팅한다고 사진 찍고 세팅 준비

를 하지 않고 바로 먹었다면 쭉 치즈가

늘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을텐데 좀

아쉽네요ㅎㅎ

 

치킨 껍질에 옹기 종기 붙어있는 뿌링

가루들이 정말 먹음직스러웠는데요

파슬리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서 한층 더

맛있게 보였습니다

여기서 뿌링뿌링 소스까지 푹찍어서

요거트맛의 새콤한 맛과 뿌링클의 달달한

 

맛이 시너지 효과가 나서 이미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짠단짠의

끝판왕의 맛이었습니다 ㅎㅎ

 

껍질도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져서 

맛있었고 치킨살도 퍽퍽하지 않게

부드러운 부분이 많아서 콜라가 없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슴살 부분은 상자안에 떨어진 

시즈닝 가루 묻혀서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가루껍질이 맛있어서

자꾸 주워먹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맛입니다

 

총 평


뿌링클+치즈볼세트를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BHC치킨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BHC치킨하면 뿌링클이 가장 인기있고

맛도 좋습니다

 

단짠단짠 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싫어할 수 있지만 한 번 먹으면 빠져드는

시즈닝 가루의 맛과 퍽퍽하지 않는 치킨

그리고 새콤달콤한 뿌링뿌링 소스까지

 

아직 안 드셔 보신 분 계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ㅎㅎ

 

별 점 : ⭐️⭐️⭐️⭐️.✋

 

 

 

굽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고추바사삭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ㅎㅎ 오늘은 선물로 받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기프티콘으로 간편하게 쉽고 편리하게 주문하고 고추바사삭 리뷰까지 해보겠습니다 기프티콘 사용방법 요즘 기프티콘으로 치킨..

taktak2.tistory.com

 

 

[땅땅치킨] 세트3번 땅땅불갈비+허브순살치킨 강추!

저번 주 포천 집에 다녀오면서 엄마가 좋아하시던 치킨을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바로 '땅땅 치킨'이라는 브랜드 치킨인데요 다른 유명한 치킨집들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맛 하나..

taktak2.tistory.com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