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홍대 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홍춘천 치즈닭갈비 리뷰!

닭갈비집을 찾다가 여기가 사람들도 많이가고 인기있다고 해서

제가 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6

 

홍대입구역 9번 출구쪽으로 나와서 

버스킹하는 거리 위쪽으로 올라가는 쪽에

바로 큰 간판으로 보입니다 ㅎㅎ

 

홍춘천 치즈닭갈비 홍대점은 1층과 2층 이렇게 나뉘어져 있어서

공간이 부족하면 2층으로 올라가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딱 마침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서

1층은 꽉차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도 창문가가 보이는 핫플레이스 자리는 항상

만석으로 꽉 차있어서 ㅜㅜ

아쉽지만 구석자리로 앉아서 주문했습니다~

 

기본 닭갈비 대표 메뉴로는 치즈닭갈비인데요

가운데 치즈가 완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다른 테이블도 보면

거의다 이거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그거 아니면 씨푸드 닭갈비라고 해서 새우가 올라간

새우 닭갈비를 많이 드십니다 

 

 

새우 닭갈비를 먹을까 하다가 뭔가 김치치즈 닭갈비가

느끼하지도 않고 김치도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씹는 맛이 있을거 

같아서 김치 치즈 닭갈비로 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 

 

메뉴판 뒷장에는 사이드 메뉴랑 함께 같이 계신 솔라님 ㅎㅎ

프렌차이즈 계약 전속 모델인거 같습니다 

 

딱히 사이드가 필요없이 있다가 다먹고 볶음밥을 먹을거기에

사이드 메뉴는 패스~~

 

가게이름이 홍춘천이길래 홍대가 본점인가? 하고 검색해봤는데

가맹점이 전국적으로 많이 퍼져 있더라구요 ㅎㅎ 맛있겠죠?

 

먼저 기본세팅으로 콩나물 국이랑 

쌈무랑 콘샐러드 그리고 피클 이렇게 나왔습니다

셀프코너가 따로 비치되어 있어서 혹시 부족하면 더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김치치즈 닭갈비!!

김치 치즈라서 그런지 중간중간 보면 김치가 들어있네요

 

 

보기보다 2인분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깨알 고구마 튀김 2개가 눈에 띄네요 ㅎㅎ

 

처음에 치즈가 녹아야해서 조금 쎈불로 키고 익히고 있으니

금방 모짜렐라 치즈가 녹아서 완전 쭉쭉 늘어났어요!!

 

먼저 치즈부터 젓가락으로 돌돌 회오리 스킬을 이용해서

동그랗게 말아서 크게 한입~~~

쫀뜩쫀뜩하게 고소한 맛이 입안에 퍼지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한입에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되어 있어서

먹기 불편하지 않고 깨까지 솔솔 뿌려져 있네요~

 

부드러운 속살이 너무 맛있었구요

퍽퍽한 느낌은 없이 속까지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진짜 맛있습니다ㅎㅎㅎㅎ

 

김치치즈 닭갈비라서 김치도 느끼하지 않게 먹어주고~

 

고기랑 야채랑 치즈랑 한숟가락에 전~~부 올려서 

크게 한입 먹어주면

 

크~~~~말이 필요있을까요?!?!

김치치즈로 시켰지만 크게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냥 일반 치즈 닭갈비 먹어도 맛있겠지만

 

김치치즈라서 김치의 아삭한 맛이 더해져 더 맛있네요:)

 

얼추 다먹고 양념이 조금 남았을 때 볶음밥 하나 추가요~~!!

 

 

바로 직접 김가루와 참기름까지 해서 맛있게 꾹꾹 눌러서

볶아주시는데 닭갈비먹고는 역시 볶음밥이 진리~

 

밥알이 윤기가 자르르르~~

참기름까지 더해져서 더욱 고소한 냄새를 풍겼습니다~ㅎㅎ

 

정말 배가 많이 고파서 들어갔는데 

닭갈비 양도 많고 맛있어서 정신없이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서 다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괜히 인기가 많은게 아닌게 외국인들도 소문을 듣고 

찾아와서 그런지 매장안에 외국인 손님 분들도 상당히 계셨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닭갈비 땡길때 요기로 가서 먹어야겠네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