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파주 아울렛 맛집] 맛있게 매콤한 '군산오징어' 다녀왔습니다!

다들 설날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ㅎㅎ

이번에 설전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할 겸 갔다가

 

배가 고파져서 뭐 먹지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 중

뭔가 매콤한 게 땡길때 있죠?

 

그래서 돌아다니다 보니~

매운 오징어 볶음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는 '군산오징어'가 눈에 띄었는데

손님도 많았고 매콤한 오징어 볶음 그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으러 갔습니다😆

 

매장 들어가기 입구부터 메뉴판이 세워져 있는데요

 

군산오징어는 잠실점이 본점으로 1988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건강한 천연 양념과 쫄깃한 오징어, 향긋한 미나리가 조화가 이루는

오징어 불고기 메뉴부터 아이들도 좋아하는 오징어튀김류!

메인 메뉴부터 서브메뉴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도 괜찮은 음식점인 거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쾌적했습니다

커플도 생각보다 많았고 어린아이들도 있는 가족분들도 있었습니다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ㅎㅎ

하다가 세트메뉴가 좀 더 저렴하고 튀김! 까지 먹을 수 있고

마지막은 볶음밥까지 먹는 완벽 세트 1번으로 정했습니다

가격은 39000원!!

 

 

2인 기준으로 오징어 불고기, 오징어 삼겹살, 오징어 닭고기 이렇게

3가지 메뉴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었는데

 

여기서 실수가 오징어 불고기 하면 오징어+불고기 이렇게 나오는 줄

알고 오징어 불고기를 선택했는데ㅜㅜ

나중에 보니 오징어불고기는 오징어만 들어간걸

오징어불고기라고 하더라구요🤣

 

불고기라는 말에 현혹되어서ㅋㅋ시켰네요 ㅠㅠ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벽에 붙어져 있는 원산지 표기!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한쪽에는 신메뉴 출시 내용도 있었는데

오곱새 , 낙곱새 메뉴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걸로!!

 

조금 기다리고 나니 오징어 불고기 2인분과

미니 오징어 , 새우튀김이랑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콩나물 국과 쌈무 그리고 샐러드 

그리고 콩나물이 있는데요 어느 정도 익어갈 때쯤에

콩나물을 추가로 더 넣어서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과 같이 오징어를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오징어 불고기엔 불고기가 없어요!! ㅜㅜ

 

메인 메뉴가 익기 전에 먼저 간단하게 오징어 튀김과

새우튀김을 먼저 먹어봤습니다 ㅎㅎ

 

 

노릇노릇하게 튀겨져 나와서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먼저 꼬불꼬불한 오징어 튀김부터~!

 

속까지 탱글탱글하게 오징어로 차있고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져서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다음은 새우튀김!! 역시 튀김옷을 잘 입혀줘서 ㅋㅋ

바삭하고 새우는 촉촉!! 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튀김 먹느라 정신이 팔려있던 사이 오징어 볶음도 다 익어갔습니다 ㅎㅎ

빨갛게 익은 모습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미나리도 같이 들어가서 익는 동안 미나리 향이 엄청 풍겼습니다 ㅋㅋ

 

잘 익은 오징어와 콩나물 미나리까지 잡아서~ ㅎㅎ

싱싱한 오징어를 사용해서 그런지 

 

질기거나 하지 않고 양념도 오징어에

잘 스며들어서 간도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게

딱 맛있게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징어를 정신없이 먹다 보니 다 먹어서 ㅎㅎ

바로 볶음밥 하나 볶아달라고 했더니 

맛있게 잘 눌러서 볶아주셨습니다~

 

김가루랑 당근도 같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역시 다 먹고는 진리의 볶음밥!!

배부르지만 왠지 막상 볶으면 자꾸 긁어먹게 되는😜

 

매콤한 거 땡길때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군산 오징어에서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바삭바삭한 오징어튀김! 어떠신가요?ㅋㅋ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