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파주 맛집] 치킨 히어로 신메뉴 '후라이드 고추간장킹'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어서

근처 치킨집 중 개인 적로 좋아하는 동네 치킨집인

 

치킨 히어로에 신메뉴 '후라이드 고추간장 킹'이 

새롭게 출시했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처음 들어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다른 치킨

브랜드에 비해서는 인지도가 조금 떨어지지만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들과 질 좋은 닭을 사용해서

퍽퍽하지 않고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가격은 후라이드고추간장킹 뼈 : 18000원

후라이드 고추간장킹 순살 : 19000원으로 1000원 차이입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본 것은 뼈만의 다리 뜯는 맛을 보고자

후라이드 고추간장 킹 뼈로 주문했습니다ㅎㅎ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시 1000원 할인이 돼서 총 17000원에 먹었습니다

어플 리뷰 이벤트를 참여하면 치즈스틱 3개도 함께 서비스로 줍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풍겨지는 청양고추의 향기와

간장소스가 코를 자극했습니다ㅎㅎ

 

 

고추간장 킹 이름에 걸맞게 청양고추 녹 고추홍고추가 먹기 좋게

잘려서 토핑식으로 뿌려져 있네요 

 

매콤한 간장치킨!!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일단 깔끔하게 무 국물도 버리고 머스타드 소스도 세팅을 해주고~

 

먼저 서비스로 온 치즈스틱부터 애피타이저로 크게 한입 ㅎㅎ

맛은 평범한 치즈스틱~

 

역시 치킨 먹을 땐 저는 다리부터~

청양고추도 맛깔스럽게 두 개나 올라가 있네요!

 

간장 양념이 발라져 있어서 바삭하지 않을 거 같았는데

튀김옷이 엄청 바삭하고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아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거기에 살짝 느끼할 수 있는 그 기름 맛을

청양고추가 딱 잡아주면서 마치 

그냥 간장치킨이 짜파게티라면

이 후라이드 고추간장 킹은 사천짜파게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겉은 바삭했다면 속은 쫄깃쫄깃한 살들이

가득했습니다 ㅎㅎ

신메뉴라서 호기심에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총 평


기존 간장치킨에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계속 먹으면 질릴 수 있는 맛을 잡아줘서 맛있었습니다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어울리게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퍽퍽하지 않았습니다

 

별점 : ⭐️⭐️⭐️⭐️

 

치킨히어로의 다른 리뷰가 궁금하신다면

 

[파주 맛집] 다양한 메뉴와 가성비 맛집 '치킨히어로'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치킨이 너무 땡겨서 한번 시켜먹을 곳을 찾다가 가성비&양&맛을 모두 잡은 치킨집이 있어서 한번 리뷰해봤습니다 일반적으로 흔히들 아시는 네네, 굽네, BHC, 교촌, BBQ 같은 브랜드 치킨들을..

taktak2.tistory.com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