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승인났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한 달 정도 지났는데요

방문자수도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포스팅 수도 20개도 채 안 되는 상황이지만

뭔가 그래도 에드센스 신청이라도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밑져야 본전 마인드ㅋㅋ

신청을 해봤는데요 기본적으로 2주정도는 맘 편하게 기다리고 신경 쓰지 말라고 하셨는데

일주일이 채 안되던 어느날 메일이 하나 날아왔더라고요

 

라고 메일이 날아와서 오잉 뭐지 하고 보다가 엄청 진심으로 기뻐서 소리쳤습니다 ㅋㅋㅋㅋ

그래 봤자 아직 초보 블로거라 수익이 제대로 나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뭔가 지금까지 시간을 들여 작성했던 포스팅에 대해 약간이나마 보상을 받는구나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아직 승인이 안 나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기본적으로 저는 최소한 에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포스팅 15개 이상과 한 달 정도 꾸준히 작성하고 나서

개인의 독창적인 포스팅들이 많으면 잘된다고 어디서 들은 게 있어서 ㅎㅎ

운 좋게 되지 않았나 싶네요

좀 더 블로그를 열심히 키워서 수익도 어느 정도 창출하게 될 날을 꿈꿔봅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