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10달러 달성! 애드센스 핀번호 인증!

구글 애드센스 10달러가 달성한지는 조금 됐었는데

 

10달러를 달성해야지만 수익을 지급받을 계좌를 등록할 수 있는

 

고유의 핀번호가 계정에 등록된 주소로 우편으로 가는데요

 

구글 애드센스에 이렇게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되었습니다 라는

 

빨간색 테두리의 글씨를 보셨다면 10달러를 돌파하여 우편으로

 

고유 핀번호가 발송이 되었을 겁니다

 

저는 아직 부끄럽지만 간신히 쪼~~금 넘어서 메일이 발송이 되었습니다 ㅎㅎ

 

메일이 발송이 되면 이러한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도착하기까지가 2주에서 ~ 4주 ㅜㅜ 엄청 기네요

 

제가 12월 12일에 받았으니 거의 한 달이 다되어서

 

우편을 받았네요

 

 

솔직히 이거 오는 거 기다린다고 매일매일 우체통에 들락날락

 

혹시 누가 가져가진 않았는지 알방 법도 없고 너무 오래 걸려서

 

반쯤 포기하고 안되면 재신청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있었는데

 

어느 날 딱 보니까 있더라구요!!

 

짜잔~! 구글 애드센스라고 가운데 딸랑 써져 있는

 

심플한 우편인데요 ~

 

 

엄청 오래 기다려서 받아서 정말 기뻤습니다!!ㅎㅎ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고 되어 있고 말레이시아에서부터

 

우편이 온 거 같았습니다

 

우편이 완전 4방향이다 꼼꼼히 동봉되어서 있어서

 

조심조심 살살 모서리 쪽부터 뜯어주시면 됩니다

 

열어보면 오른쪽 편에 고유 핀번호가 적혀 있고

 

왼쪽 편에는 애드센스 등록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서 핀 6자리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시도가 3번 남았다고 아래 나와있는데

 

 

3번 다 틀리게 번호를 입력하면 광고를 더 이상 등록할 수 

 

없게 되어서 반드시!! 틀리면 안 됩니다!

 

등록을 하고 나서 지급을 받을 방법을 누르면

 

은행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 영어로 작성을 해주셔야지 정상적으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장까지 누르면 완료!!

 

총수입이 100달러가 넘어야지 월별 지급이 된다고 나오네요

 

날짜는 그달 21~26일 사이로 수수료를 떼고 들어온다고 합니다

 

아직 갈길이....머네요 ㅜㅜ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