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GS 편의점] 핫꼬부리 매콤한 라면땅 이말년과자

오랜만에 CU편의점이 아닌

GS편의점에 한번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서

 

서울 쪽으로 나가는 일이 없으면 갈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외출하면서 출출하니 뭐 먹을게 없을까

 

살펴보던 도중에 

 

핫꼬부리 라고 이말년 작가님이

홍보하고 있던 과자가 생각났는데

 

 

마침 딱 진열대에 보이길래 맛이 어떤지

한번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ㅎㅎ

 

봉지에서 보여지는 이말년 작가님 특유의 그림체가 

정말 우스꽝스럽고 재밌어 보입니다😆

 

 

가격은 GS편의점 기준으로 1000원!!

요즘 1000원 하는 과자가 거의 안 보이는데

나름 저렴하게 나온 거 같았어요

 

영양 성분으론 총 75g 기준으로

374Kcal이니 그램수 기준으로

좀 높은 칼로리인 거 같아요

 

역시 튀겨서 칼로리가 높네요 ㅠㅠ

 

양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요즘 과자들은 질소 과자들이 많은데

 

그거에 비하면 꽤 들어있었습니다

 

비주얼은 옛날에 먹던 라면땅인데

매콤한 맛이 좀 더 가미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베이비스타와 비슷한 유사 과자인데

겉봉지 이말년 그림체가 매워서

우스꽝스럽게 보이는 그림과 달리

생각보다 매운 느낌은 별로 없었고

 

약간 은은하게 살짝씩? 매콤함이 느껴집니다

매운 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전혀 매콤함이 느껴지지 않았고

 

양념이 약하다 보니 계속 먹으니까 퍽퍽한 건빵 먹는 느낌도 나고

개인적으로 한번 사 먹어보고 자주 먹고 싶진 않을 거 같네요
좀 아쉽습니다ㅎㅎ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