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CU신상] 맛볼 버터갈릭 맛있는 볼스낵 맛!볼!

안녕하세요~

이번에 CU편의점 신상 과자가 출시되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

맛볼 버터갈릭맛이구요

NEW라고 신상이라고 대놓고 광고해주고 있네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ㅎㅎ

 

바로 Get해서 가져왔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그려진 그림이 마치

귀엽게 생긴 옴팡이같네요😆

 

한번 맛볼래? 응 한번 맛볼래 ㅎㅎ

한입에 쏙 먹기 좋은 달콤짭짤한 맛이라고

태그까지 완벽하게 되어 있네요 ㅎㅎ

 

칼로리는 60g에 350Kcal이네요!!

역시 단짠단짠한건 칼로리가 높아요 ㅠㅠ

 

맛볼의 뜻은 맛있는 볼스낵이라서

맛! 볼! 인거 같네요 ㅎㅎ

 

얼른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 속에서는 생각보다 별로 안 많아 보이게 찍혔는데

먹다 보니 양이 꽤 많았습니다

 

동글동글한 모양이라서 한입에 먹기도 편하고

바삭바삭해서 먹는 식감도 좋고 버터 갈릭 맛이라서

단짠단짠한 맛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거기다 파슬리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보기도 좋고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ㅎㅎ

 

내부 속까지 꽉 차 있어서 

바삭바삭하네요 ㅎㅎ

 

 

겉표면이 조금 딱딱해서 많이 먹으면

입천장이 살짝 다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맛있다고 막 먹다가 살짝까진 1인 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