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브레인아웃(Brain out) 공략&플레이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게임은 브레인아웃(Brain out)이라는 게임인데요

광고로도 많이 소개가 되었고 인기 게임 순위에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서

 

제가 한번 직접 플레이해봤습니다

 

Brain Out 넌센스 퀴즈와, 수많은 수수께끼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방식 외에 특이한 방법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클리어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실행을 하면 이렇게 Brain Out이라는 글자와 함께

 

기본 화면으로 나오는데 매일매일 접속하면 열쇠라고

아이템을 하나씩 주는데 

 

 

문제를 풀다가 모르는 문제가 나와서 정말 답을 모를 때

저 열쇠를 클릭하면 문제에 대한 힌트가 나오는 힌트 아이템입니다

 

브레인 아웃에는 여러 가지 스테이지들이 존재하는데

저는 지금 83 스테이지까지밖에 못 갔네요 ㅠㅠ

 

가볍게 몇몇 스테이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가장 큰 물건을 찾으라고 나오면서 크기는 사과가 가장 큰데요

 

간단하게 수박이 사이즈가 제일 크니 수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약간 이런 식으로 문제들이 넌센스로 출제가 많이 되고

문제를 풀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 문제는 그림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가운데 하나만 오리의 상징인 부리가 없는 게 보이시죠?ㅎㅎ

처음에 당연히 코끼리지 하고 눌렀다가

생각해보니 옆에 해가 떠있더라구요ㅋㅋ

태양이 제일 크죠!

 

 

다른 점이 있는 수박을 찾으라고 해서 봤는데

다 똑같이 생겨서 어떤 건지 몰랐는데

 

드래그해서 하나씩 움직여보니 숨어있는 다른 모양의

수박이 나옵니다

 

이런 것처럼 스마트폰의 기능들을 이용한 문제들이 

나와서 매우 신박한 게임입니다

직사각형 만들기라고 되어 있는데

이젠 약간의 상식을 깨야겠다는

생각을 해서 인지 바로 맞췄습니다ㅎㅎ

 

스마트폰 밖으로 네모를 드래그해서 놓으면 직사각형이 완성되지요

 

 

이것도 드래그하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가장 큰 모닥불을 드래그해서 하나로 뭉쳐주시면 됩니다

 

몇 번에 주차되어 있는지 순서 배열을 맞추는 건가 했더니

그냥 차를 치우니 번호가 나와있네요 ㅋㅋㅋㅋ

 

많이 풀다 보면 난이도도 점점 상승하고

넌센스 적인 문제도 많아집니다

 

이문제는 위아래를 바꾸라길래 이리저리 막 눌러도 보고

드래그도 해봐도 안돼서 결국 광고를 보고 힌트를 보니

 

 

스마트폰 자체를 기울여서 만들면 클리어 됩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기능들을 이용해서 만든 게임인 거 같아요

신기하죠?😊

 

연말 크리스마스 버전 스테이지도 따로 있으니

다 클리어하신 분들은 이 문제도 해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상점 탭에는 열쇠를 돈 주고 사거나 하는 방법이 있는데

광고를 보면 무료로 하나씩 주니 결제는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플레이후기&총점


브레인아웃

스마트폰의 센서 기능들을 이용한 넌센스 두뇌 트레이닝 게임이라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퀴즈 게임인데요

 

문제를 풀다 보면 2 스테이지 정도당 광고가

하나씩 계속 나와서 매우 짜증이 납니다 

 

힌트를 얻을 때도 광고를 봐야 하는데 스테이지 넘어갈 때도 주기적으로

페이지를 뒤로 돌아갈 때도 광고가 계속 나오니 게임은 재밌지만

 

이 부분으로 인해서 개인적으로

총점 : 10점만점에 7.0점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