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가든파이브 맛집] 자연별곡 고기 해물 한상차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 주말에 다녀왔던 

가든파이브 자연별곡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 한식뷔페 음식들을 좋아해서 종종 가곤 하는데요

다양한 먹거리랑 디저트까지!!

 

자연별곡은 외관부터가 일단 진짜 옛날 한옥집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옛날 수라상 먹는 느낌이 듭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연별곡은 계절마다 특별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이번 2월달은 고기 해물 한상으로 삼겹살, 갈매기살, 게국지, 새우찜까지

고기와 새우!! 너무 맛있겠죠?😍

 

그리고 간장게장!!!!

진짜 예전에는 게장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요즘 자꾸 땡겨서

오늘 무제한이라고 하니 한번 푸짐하게 먹겠네요 ㅋㅋ

 

양념돼지구이는 평일 저녁/주말에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인데

저희는 주말에 갔으니

 

양념돼지구이까지 먹으면 와~~

고기반찬 천국이네요~ㅎㅎ

 

자연별곡은 후 결제 시스템이기 때문에 먼저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내부가 엔틱 한 느낌이 정말 정갈해지는 느낌이지 않나요?ㅎㅎ

 

자리 안내해준 곳은 물이 졸졸졸 흐르는 항아리 옆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앉은자리 바로 뒷자리가 바로 음식을 가져가는 곳이라서 

동선이 정말 짧아서 좋았어요!!

 

저처럼 많이 자주 가져다 먹는 사람은 가까운 게 짱이죠 ㅋㅋㅋㅋ

그릇을 하나씩 들어주고~

 

메뉴가 다양하게 놓여있었어요~

자연별곡은 한식뷔페라는 이름답게 초입구부터 야채들과 도토리묵

탕평채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야채가 정말 신선해 보였어요 

사실 자연별곡에 채소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다른 메뉴들이 더 맛있어서

오게 되어서 사람들이 많이 드시는 것은 못 봤네요 ㅋㅋ

 

무한리필이라던 간장게장!! 생각보다 짜지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요건 우동 볶음 같은 건데 이건 그냥 쏘쏘한 맛?

 

그리고 자연별곡의 시그니처 메뉴가 되었죠 버섯탕수육!!

버섯이라서 별로일 줄 알았다면 아니에요

 

생각보다 씹히는 식감이 고기처럼 느껴지고 건강에도 더 좋습니다~

 

콘치즈는 그냥 마약 같은 존재죠 ㅋㅋ 담아줍시다

맛있어 보이는 새우도 담아주고요!!

새우는 근데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크기가 조금 작은 새우들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그리고 갈매기살~!! 이게 진짜 이번에 먹은 고기 중에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소스랑 같이 찍어서 먹으면 완전 꿀맛!!👍👍👍

 

 

양념돼지갈비랑 삼겹살은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셨어요!!

너무 맛있게 구워주시네요ㅎㅎ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쉴 새 없이 구우시는 거 같아요🤣

 

그리고 요거!! 이게 닭고기&곱창 볶음인데요

이게 처음엔 뭐지 하고 있다가 닭갈비랑 곱창이 같이 들어가서

좀 매콤한 게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ㅎㅎ

 

소스가 매콤한 게 은근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지나가던 길에 보이던 칡냉면!! 

칡냉면도 고기랑 같이 싸 먹으면 맛있으니까

한 사발 챙겨갔습니다 ㅋㅋ

 

처음이니까 일단 각자 맛있어 보이는 거

조금씩 조금씩 가져다가 먹었어요

 

서로 취향도 비슷해서 가져온 것도 비슷하네요ㅋㅋ

 

요거요거 큐브 스테이크처럼 반듯하게

잘린 요 녀석이 진짜 고기류 중에서는

제일 맛있던 거 같아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구요

 

하... 지금 쓰면서 또 생각나서 먹고 싶어 지네요😋

 

이건 양념돼지갈비~ 갈비도 역시 맛있긴 했는데 양념이 좀 세다고 해야 할까요?

간을 너무 세게 해서 개인적으로 좀 짰습니다 ㅠㅠ

 

칡냉면도 한 그릇 가져와서~

 

삼겹살이랑 무채랑 같이 싸 먹으면!!

육쌈냉면에서 먹는 거처럼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곱창볶음도 매콤한 게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이제 다 먹고 디저트 한번 먹으러 가봤는데

전에 갔을 때는 보이지 않던 뻥튀기가 있더라구요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ㅎㅎ

 

미리 사진은 못 찍었지만 와플도 직접 만드는 기계가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와플에 한쪽엔 사과쨈!!

다른 한쪽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뻥튀기는 데코레이션ㅋㅋ

 

반 잘라서 덮어봤는데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가져와서 그런지

다 흘러넘치더라고요 ㅜㅜ

 

적당히 욕심안 부리고 가져왔어야 했는데...

 

와플이랑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대부분 다 맛있었던 거 같아요 

 

    위치 :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NC백화점 7층

영업시간 : 월~목 11:00 ~ 21:30

              금~일 11:00 ~ 22:00

              공휴일 11:00 ~ 22:00

            대표번호 : 02-2157-5754

 

저희는 주말에가서 1인당 19900원에 먹고왔습니다

주말에 자연별곡 어떠신가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