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잠실 맛집] 낙곱새 맛있는 용호낙지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잠실 롯데월드몰에 다녀오면서

낙곱새가 맛있는 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ㅎㅎ

 

잠실역 지하철입구에서 바로 롯데월드타워몰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서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6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전화번호 : 02-3213-4652

 

용호낙지는 건물 6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에스컬레이터로

타고 올가가게 되면 이렇게 개방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꽉꽉 찼네요 😆

 

입구들어가기 전에 메뉴가 어떤게 있는지 보고 들어갔는데

대표메뉴로 낙.곱.새가 맛있어보여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어쩔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안쪽까지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쇼핑몰 안에 있다보니 개방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용호낙지는 기본적으로 많이 매콤하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혹시나 매콤함을 좀 더 원하시면 주문하실 때 

 

추가적으로 요청해주시면 더 맵기조절이 가능합니다ㅎㅎ

 

나중에 주문하고 봤는데 세트 메뉴로 기본 낙지메뉴(2인)+ 새우튀김해서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더라구요ㅜㅜ

 

저는 주문하고 뒤늦게 봐서 새우튀김은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반찬으로 부추, 콩나물, 김치, 백김치, 김가루, 콩자반

다양하게 나옵니다ㅎㅎ

저는 땅콩이 들어있는 콩자반이 맛있어서 계속먹게 됬네요

 

밥 양이 조금 적어보였지만 있다가 다 맛있게 볶아진 낙.곱.새랑 

반찬들을 넣고 먹으면 많아지기 때문에 적당히 주신거 같습니다~

 

낙지, 곱창, 새우가 가지런히 올라가있네요!!

위에 당면까지~ 푸짐하게 올라갑니다

 

생각보다 빨리 익어서 금방 보글보글 끓었습니다~😋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전부다 빨갛게 익어서 먹음직스럽네요!!

얼른 밥에다가 부어서~

 

낙.곱.새 넣고 김가루, 콩나물, 부추 듬뿍 넣어주고!!

쓱쓱 맛있게 비벼주면!!

 

오동통한 낚지와~

 

완전 부드러워 보이는 곱창!!

 

탱글탱글해 보이는 새우까지!!

모두 올려서~

밥이랑 낙지 올리고 곱창도 올리고 새우까지

전부 한번에 올려서 한입에 크으으으으!!!👍👍👍👍

 

완전 삼위일체라고 해야하나요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습니다!!😍

새우튀김까지 주문했다면 ㅜㅜㅜ 완벽한데 말이죠

다들 세트메뉴로 많이들 드시는거 같아요ㅎㅎ

 

먹다가 한쪽벽에 네온사인으로 적혀있는 내용을 봤는데

"있는 척 하지마라 원래 있다 아이가" 라고 재밌는 글도 있네요ㅋㅋㅋㅋ

 

원래 맛있는거 인정!!!👍

 

낙.곱.새 땡기실때 용호낙지!! 어떠신가요ㅎㅎ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