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테라픽 탈모 헤어토닉 제품 솔직리뷰!

요즘 들어서 머리 감을 때마다 하수구에 빠져서 쌓여있는 머리카락들 볼 때마다 가슴 아파서

머리카락을 덜 빠지게 그리고 훨씬 탄력 있고 생기 있게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생각을 하다가

요즘 페북에 많이 광고하고 핫 한 제품인 "테라픽 헤어토닉&샴푸"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바로바로 요 제품입니다 ㅎㅎ 사실 저도... 탈모 증상이 있어서 앞머리 M자 탈모로 고민이 참 많은데요

바람 불면 날아갈 정도로 머리가 가늘고 힘이 없어서 걱정이 돼서 이런 제품에 관심이 많이 갈 수밖에 없더라고요

아래에서 테라픽 헤어토닉 솔직사용후기를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일단 광고로 많이 접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구매하여 사용하게 된 이유는 바로

이 제품만의 성분 그리고 기업의 추구하는 것이 자연 속에서 얻은 성분들의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바탕으로 자연 유래 추출물을 배합하여 만들고 직접생산 유통하여 가격이 일단 탈모 관련 비싼 제품들에 비해

좀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샴푸와 헤어토닉이 같이 들어있는 세트 상품을 구매하였는데요

이렇게 해서 35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다른 타브랜드 제품들을 보면 이런 구성이면 기본 5만 원을 넘어가는데

저렴하기도 하고 자연 추출물을 사용하여 자극이 적을 거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용량은 150ml이고 분사형 스프레이 제품입니다

제품을 사용할 때 머리를 감고 나서 두피에 열이 많이 발생하면 탈모나 모발에 좋지 않아서

차가운 바람으로 머리 뿌리 속만 먼저 말려준 다음 천천히 자연으로 건조하고 그다음에 이 헤어토닉을 

저 같은 경우엔 M자 부위에다가 1~2번 뿌려줍니다

이게 또 좋은 점이 뿌리자마자 두피가 시원해지고 향도 되게 산뜻해지는 향이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 제품은 헤어 토닉과 함께 세트로 구매한 샴푸 제품인데요

기존 샴푸와는 다르게 묽은 투명한 액체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이게 처음에는 거품이 잘날까?

세정력이 있을까? 의문이 많이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거품도 잘나고 시원한 느낌도 들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자극도 적고 천연 추출물로 이루어진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샴푸 뒷 면에 탈모 및 모발이 손상된 경우에 좋다고 나와있고 엄청 많은 성분 추출물 표가 나와있습니다

솔직하게 저는 큰 기대를 안 하고 1달 정도 사용을 꾸준히 해왔었는데요 제가 후원 광고받은 것도 아니고

정말로 M자 부분에 나지 않았던 머리카락이 잔털처럼 듬성듬성 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ㅎ

지금까지 고민이 많아서 여러 탈모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직접 제가 체험해보고 말씀드리는 것이니

효과는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랑 함께 테라픽 헤어토닉&샴푸로 탈모 탈출해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