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웹툰 유미의세포들 출출이의 과자 단짠단짠 '세포깡' 리뷰!

오늘은 왠지 달달하고 짭조름한 과자가 먹고 싶어서 

평소 가던편의점이 아닌 GS편의점으로 가봤습니다~

GS편의점이 다양한 상품들이 더 많거든요 😆

 

어떤 걸 먹을까 고민을 하던 도중에

눈이 들어온 건~+_+

 

GS리테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출출 세포 깡이었습니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손잡고 만든 과자인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네이버 토요웹툰 인기 작품으로

의인화된 여러 세포들이 있는데 그중에 식욕을 담당하는 세포로

 

 

출출 세포라고 표현이 되는데 그 출출이가 즐겨먹는 간식으로

'세포깡'이라고 불러지는데 그게 실제로 나오게 됐습니다 ㅋㅋㅋㅋ

 

출출 세포 깡에는 2가지 종류 맛이 있는데 그중에 저는 간장 마요 맛으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유미의 세포들 출출 세포가 메인으로 크게 그려져 있네요 

너무 귀엽고 웹툰으로만 보던 출출이 과자가 무슨 맛일지 궁금합니다

 

가격은 GS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입니다

 

간장 마요!! 이름만 들어도 단짠단짠 할거 같지 않나요~?

75g에 407Kcal로 역시 과자는 칼로리가 😅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입니다 ㅋㅋㅋㅋ

 

 

뒷면에는 영양성분 표와 함께 유미의 세포들 짧은 2컷 웹툰이 그려져 있습니다

컷툰 형식의 만화이지만 생활 속 의인화된 세포들이 엄청 공감되고

 

그림체도 상당히 귀여워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웹툰 속 거대 출출이가 먹던 세포 깡인 것처럼 양이 질소 없이 가~~ 득 담겨있습니다

약간 그 비쥬얼로 보자면 옛날 과자 쟈키쟈키 아시나요?ㅎㅎ

 

 

그거 맛이랑 비슷했습니다 단짠단짠!!!

요즘 잘 안 보여서 못 먹었는데 세포 깡으로 대체해서 먹을 수 있겠네요 

 

조금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덜 딱딱해서 먹을 때 부드럽게

부서지면서 입안에 간장 마요 맛이 느껴지는 게

 

개인적으로 중독성을 일으켜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출출이가 거대해진 이유가 있더라구요~

세포깡 담엔 다른 맛으로 또 먹어보고 싶네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