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닭가슴살 이젠 맛있게 먹자~ '아임닭' 인기제품25종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는

많이 잡으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ㅋㅋ

 

저도 이번 새해목표중 하나가 다이어트해서 좀 더 건강해지고

많이 찐 살도 빼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하면 일단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식단 조절이 함께이루어 져야지 좀 더 확실한 감량이 될 거 같아서

닭가슴살을 시켜보려고 이리저리 많이 살펴보다가

 

다양하고 맛도 있고 주변에서도 많이들 먹는다던 '아임닭' 브랜드

닭가슴살 제가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일단 아임닭 브랜드는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어떤 게 맛있고

제 입맛에 맞는지 잘 몰라서 일단 처음에는

 

닭가슴살 전제품 맛보기 패키지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직세트 25개 인기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세트를 선택했구요

같이 소스로 찍어먹을 칠리소스(3300원)까지 해서

총 578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ㅎㅎ

 

 

개당 가격으로 볼 때 개당 2180원 정도의 가격이라서

원래 먹던 닭가슴살 브랜드에 비해 조금 가격이 있습니다 ㅜㅜ

 

그래도 100% 국내산 OLNY 육계만 사용하고 

다양한 품목들과 맛있다고 하니 기대해봤습니다 😏

 

배송을 시키니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얼른 열어보니 아이스팩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신선하게

녹지 않고 닭가슴살이 왔습니다~ㅎㅎ

 

같이 동봉해서 들어있던 종이에는 아임닭 닭가슴살 맛있게

조리해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ㅎㅎ

조리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간편하고 귀찮은걸 싫어하는 저는

살짝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어 보겠습니다ㅋㅋㅋㅋ

 

닭가슴살이 차곡 담겨서 옵니다 

제가 따로 주문한 칠리소스도 있습니다:)

 

전부 꺼내서 나열해보니 총 25가지 인기상품들로 구성된 상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 그림만 봐도 일반 닭가슴살들과는 다르게

훨씬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근데 찾아보니까 닭가슴살이 아닌 고무마랑 육포 제품도 

25종에 들어있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기왕 왔으니까 한번 일단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육포부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추씨 송송 수제 매콤 닭가슴살 육포인데요

총 내용량은 20g에 62칼로리입니다

 

한 번 꺼내서 먹어봤는데 고추씨가 그림처럼 큼직하게 

박혀있진 않고 엄청 작게 있어서 먹을 때 불편함은 없었구요

매콤한 맛까지 가미돼서 간식으로 먹기 좋을 거 같았습니다!

 

다음으로 이제 제대로 된 닭가슴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는 100g밖에 안 나기 때문에 2개 전자렌지에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일단 하나는 아임닭 제품 중 인기가 많은 빅볼 닭가슴살 숯불갈비맛입니다

 

총 100g에 140kcal로 매우 적은 칼로리 구

20g 정도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진짜 오리지널 닭가슴살 제품으로 갈릭 스파이시

맛이 나는 닭가슴살을 선택했습니다

 

 

150g으로 50g이 더 많고 칼로리는 180Kcal

그리고 100g당 단백질이 27g 들어있으니까

150g 기준으로 봤을 때 40g 단백질을 섭취하게 되네요!!

단백질이 많아서 좋은 거 같습니다ㅋㅋ

 

먼저 전자렌지에 넣고 조리한 것은 닭가슴살 갈릭 스파이시 제품입니다

괜히 카레 빛이 나서 그런지 더 식욕을 자극했네요 ㅎㅎ

 

속살을 보시면 닭가슴살이 꽉 차 있으면서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촉촉해 보이시지 않나요? 확실히 다른 닭가슴살에 비해서

덜 퍽퍽하고 갈릭 향이 화악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괜찮은데 일반 닭가슴살에 비해서 맛이나 이런 부분이 확 

느껴지는 부분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닭가슴살에 같이 찍어서 먹으려고 주문했던 시그니처 칠리소스와

함께 발라서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뒷면에 넓직히 발라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칠리소스 발라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소스 제품을 함께 구매하여서 먹으시면

맛있게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소스를 바르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 되니

적당히 발라서 먹어야겠죠?😆

 

그다음으로 처음에 소개드렸던 숯불갈비맛 빅볼 제품을 가열했습니다

한 봉지에 총 6개 들어있어서 많이 드셨던 분들이 시라면

양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 실수 있습니다 

 

일단 겉보기엔 고기 완자처럼 생겼는데 한입 깨어 물어보니

정말 고기 완자 먹는 거 같은 맛이라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빅볼 강추!!

이건 그냥 소스 안 찍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흐르니까 살짝 깨물어 먹은 뒤에 소스를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소스를 안 발라도 맛있는데 바르니까 더 맛있는데

 

소스가 칠리소스이다 보니 맛이나 향이 자극 적여서

기존의 닭가슴살 맛들이 묻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조리해서 반은 소스 발라서 반은 그냥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앞으로 가끔씩 조리해서 먹는 제품 리뷰도 올려드리면서

어떤 제품들이 특히 더 맛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지금 두 가지 먹은 느낌으로는 일반 닭가슴살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보다는 소시지 형태 볼 큐브 형태의 닭가슴살들이

더 맛있고 새롭고 맛있는 거 같습니다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