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씨유 백종원 신메뉴 대왕 치킨까스 도시락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간헐적 다이어트 중인데 주로 식사대용으로 먹던 닭가슴살이 좀 질려서 새롭게

편의점 가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먹을까 하여 근처 CU편의점을 찾았는데요

여러 도시락이 있었는데 그중에 눈에 확 보인 거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대왕 치킨가스 도시락이 있었는데요

뭔가 그래도 못해도 평타 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백종원 님의 새로운 도시락 시리즈라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치킨가스인데요 신나서 먹을 생각에 막 흔들고 오다 보니

옆으로 소스가 넘쳐버렸네요 ㅠㅠ

가격은 4900원 요즘 도시락들이 프리미엄화 돼서 출시되다 보니 거의 3000원대 도시락은 살펴볼 수 없었고

거의 4000원대를 유지하는 거 같은데 4900원 정도면 쪼꼼 비싼 감이 없잖아 있네요

칼로리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따로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내부 반찬 구성들로는 기본적으로 밥은 검은깨가 들어가 있고 약간 간이 되어있는 밥이었는데요

음..... 전자레인지 2분 돌려서 먹으니 떡밥이 되어서 별로 맛이 없었습니다

그다음 반찬들로는 볶음 김치 볶음김치는 간도 적당하고 치킨가스랑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단무지도 역시나 괜찮았고요

저 아래 샐러드도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대망의 치킨가스!! 생각보다 도톰해서 괜찮았는데요 도시락 양옆 사이드에 소스가 같이 첨부되어 있는데

치킨가스다 보니 우리가 흔히 아는 양념치킨 맛 소스가 같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구성이 나쁘지 않았는데

아쉬운 점은 크기가 크고 많다 보니 계속 먹으면 좀 질리고 느끼해서 자주 사 먹을 거 같지는 않습니다ㅎㅎ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