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나뚜루] 프리미엄 신상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콘 솔직리뷰!

이번에 좀 길게 쉬는 날이라 마침 군것질거리가

땡겨서 ㅋㅋ 편의점을 털러 갔습니다+_+

 

오늘은 어떤 걸 먹을까~~~😊

하고 고민하던 도중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져서

 

고르던 도중에 이번에 나뚜루에서 신상으로 나온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콘이 출시되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짜잔~!! 노란색 바닐라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와

믿고 먹는 나뚜루!! 

 

하지만 역시 나뚜루라는 브랜드 비싸죠...

편의점에서 찍고 보니 3800원!!!!!!!!😱

 

 

일반 2+1 세일하는 아이스크림 콘 3개를 먹을 수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ㅜㅜ

 

크흡... 내 지갑... 😭

조.... 조금 과한 지출이었지만 맛있을 거라 생각하고 어디 한번!

 

영양정보로 160ml 정도에 가격뿐만이 아닌

칼로리까지 높았습니다 ㅜㅜ

 

무려 400Kcal ㅎㄷㄷ

 

그래도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잘 깔끔하게 벗겨 보면 위에 아몬드랑 견과류가 올려져 있어서

씹을 때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엄청 두툼하게 있는 초콜렛이 보이시죠?ㅎㅎ

역시 뭔가 고급진 느낌이 났습니다

 

콘 부분은 초코? 코코아 맛이 나는 과자였습니다

일반 콘과는 다르게 이 나뚜루 아이스크림은

과자까지 맛있었습니다~

 

두꺼운 초콜렛을 깨물어 먹으면 나타나는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맛!!

유명하죠~ 평소에도 바닐라 맛을 정말 좋아해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 먹는데요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좀 연한 바닐라 맛이라면

이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콘은

정말 찐~~ 하고 바닐라 맛이 엄청 잘 느껴졌습니다

 

거기다가 견과류까지 더해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초콜렛 부분이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먹고

바닐라 부분만 남았네요

 

마치 하얀 눈 내린 산을 보는 거 같지 않나요?

ㅋㅋ 고급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뭐든 다 고급져 보이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서 엄청 막 달거나 할거 같았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구요 딱 적당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콘 아이스크림의 마지막 맛있는 부분이죠 ㅎㅎ

아마 월드콘이 시초인 거 같은데~

 

역시 나뚜루 콘에도 마지막 꼬리 부분에 초콜릿이 가득 담겨 있어서

마지막 달달함까지 채워주는 그런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가격이 좀 많이 사악했지만 확실히 퀄리티가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자주 사 먹을 거 같지는 않습니다ㅋㅋㅋㅋ

싼 거 여러 개 먹을래요 ㅎㅎ

가끔 고오오오급이 땡기면 먹을 거 같네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