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오리온] 고소한 맛이 일품인 신상 꼬북칩 인절미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리온에서 꼬북 칩 신상 맛이 

출시가 되었다고 해서 근처 CU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역시 편의점은 신상입고가 빨라서 바로 만나볼 수 있더라구요

 

바로 Get 해서 집에 들어왔습니다

 

표지가 기존 녹색 표지에서 인절미맛에 어울리는

인절미 색깔로 했고 중앙에 거북이가 인절미떡을 만드시는

아주머니처럼 표현한 거 같아서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원래부터 꼬북 칩 처음 나왔을 때도 진짜 좋아해서

자주 사 먹곤 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달콩 인절미 꼬북 칩은

달콩 = 달콤한 + 콩가루를 묻힌 꼬북 칩인 거 같습니다

 

 

 

Cu편의점 기준으로 가격은 1500원 이었구요~

총 내용량은 80g이고 30g당 172Kcal입니다

 

 

인절미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볶음 콩가루와 설탕을 뿌려

달콤 고소한 인절미맛 꼬북 칩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 신상 과자의 핵심인 콩가루!!

볶음 콩가루는 5.4% 정도 함류 되어 있다고 하네요

 

바로 개봉~ 열자마자 코에 풍겨지는 인절미 향기가

가득했습니다 ㅋㅋㅋㅋ

 

달콤한 인절미 냄새 일단 냄새는 합격!

그리고 꼬북 칩은 양이 많이 들어 있어서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일단 꼬북 칩 특유의 특이한 4겹의 모양으로 씹을 수록 

바삭함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꼬북칩 위에 하얗게 뿌려진 인절미 콩가루가 보이시나요?

집자마자 손가락까지 막 묻었네요 ㅎㅎ

 

맛은 완전 인절미 맛은 아니었지만 어느 정도

인절미맛 + 땅콩 맛 이 섞인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왔던 꼬북 칩 맛 시리즈 중에 가장은 기본인 

콘소메맛이고 두 번째를 고른다면 이 인절미 꼬북 칩 맛인 거 같습니다

 

그 정도로 일단 달콤 고소 콘셉트대로 계속 먹을수록

중독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ㅋㅋ

 

 

인절미 꼬북 칩 먹는 꿀팁!

특히 콩가루 많이 묻혀서 먹으면 2배로 맛있습니다~

 

신상 인절미 꼬북칩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