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파주 금촌 맛집] 질 좋은 무한리필 '통큰갈비' 가성비 추천!

연말 연초이다 보니 이곳저곳 회식이나 모임 장소를 많이 가지실 텐데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인 '통큰갈비'를 소개해드릴게요! 

자세한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숯불직화구이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 집인 통큰갈비는

체인점이라 서울이나 다른 곳에도 찾아보시면 있을 겁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간 곳은 금촌로터리 쪽에 위치한 통큰갈비 집인데요

큼직한 간판으로 통. 큰. 갈. 비라고 써져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경기 파주시 후곡로 1, 2층 201호에 위치해 있구요

월~토 11:30~00:00 / 일요일 11:30~22:30까지 영업합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이렇게 나무로 되어있는 식탁과 조명으로 인해서

뭔가 따듯해 보이고 엔틱 해 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 말고도 뒤쪽에 넓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정도로 넓으니까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일단 통큰갈비가 왜 가성비 추천 집이냐 한다면 스테이크 갈비가 

무한리필로 성인 기준 1인 12000원 / 어린이(6~10세) 7000원

밖에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통큰갈비는 무한리필이라고 싸구려 질 나쁜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두툼한 100% 돈목살을 이용하고 양념 숙성이 잘되어서 구웠을 때

양념이 고기에 잘 스며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통큰갈비의 소고기는 최상급 프라임, 초이스급의 고기를 사용해서

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과한 욕심은 낭비니 남기면 5000원 환경 부담금이

발생하므로 조금씩 여러 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3명이서 먹으러 가서 무한리필 3인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로 치즈 계란찜을 주문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물냉면 비빔냉면도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기랑 냉면이랑 같이 싸 먹으면 진짜 환상적이죠 ㅎㅎ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따끈따끈한 숯을 넣어주셨습니다

열기가 엄청나서 맛있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셀프는 아니라서 기본 상차림이 나오는데 상추랑 김치

양파랑 양파절임을 덜어서 먹을 수 있게 개인 그릇이 나오고

파채 쌈무까지 다양하게 나옵니다

 

부족한 음식들은 벨을 눌러서 부르면 더 가져다 주시고 하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가져다 먹고싶은데 셀프가 아니라 조금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갈비!! 이어서 붙인 그런 갈비가 아닌 

진짜 목살이 두툼하게 나옵니다~ 괜히 통! 큰! 갈비가 아닌 거 같네요 ㅎㅎ

 

바로바로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놓고 익는 동안 가운데는 또 바로

고기를 올려줘야 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ㅎㅎ

 

양념이 되어있는 갈비라서 집중을 하지 않으면 쉽게 타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익으면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서 앞뒤로 뒤집어서

타지 않게 구워야지 맛있게 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숯불에 구운 질 좋은 양념돼지갈비 정말 맛있어 보이죠?ㅎㅎ

 

바로 잘 익은 고기 한 점을 집어서 먹어줍니다 ㅎㅎ

고기가 일단 전혀 질기지 않고 양념이 고기 사이사이까지

충분히 스며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갈비를 먹으면 양념이 너무 과하거나 달아서 쉽게 질리거나

하는 그런 맛이 있는데 적당한 양념이라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폭풍 흡입했습니다 ㅋㅋㅋㅋ

 

양파절임에도 한입~

 

상추에 파채 양파 고기까지 두 개! 올려서 크게 한입 먹으면

진짜 와~~~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열심히 먹고 있던 도중 사이드 메뉴로 시켰던 치즈 계란찜이 

막 나왔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랑 파가 송송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적절하게 녹아들어 있는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살살 녹으면서 맛있었습니다~

 

계란찜으로 입가심을 했다면 다시 느끼하지 않게

김치하나 올려서 한입~ ㅎㅎ

 

진짜 정신없이 먹었던 거 같습니다 ㅋㅋ

계산하려고 나가던 도중 브랜드 스토리가 보였는데요

 

스테이크 갈비를 기본으로 하는 무한리필과 프리미엄 고기를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투인원(Two in One) 판매 시스템'을

통해 고기매니아의 즐거운 아지트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 저녁엔 질 좋고 가성비 좋은 통큰갈비 어떠신가요??ㅎㅎ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