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체지방 이거하나면 끝 'G - 스템마맥스 스위치' 한달 복용 솔직후기!

요즘 집에서 야식이나 배달음식을 자주 먹다 보니까 

 

몸무게가 엄청 쪄서 이 기회에 살을 좀 빼야겠다 생각해서

 

뭔가 다이어트 보조제를 이것저것 다 먹어봤지만

 

막 확 그렇다 할만한 제품들이 없었는데

페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광고 많이 하고

 

SNS 스타들도 사용하고 후기들이 많이 올라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직접 내 돈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생긴 마치 한약 같은 느낌의 병에 담겨 있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세트에 쿠팡은 58000원에 올라왔지만

 

지금 마침 크리스마스 핫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1세트에 6000원 할인된 52000원에 공식 사이트인

 

헬스헬퍼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세트 구매 시 맥스 부스터라고 비타민 활력 제품도 1박스

 

보내주고 가격도 무려 33 퍼 할인된 가격 156000원에 판답니다

 

구매욕구가 물씬!!ㅎㅎ

 

일단 이게 도대체 뭐길래 그렇게 핫하냐 한다면

 

돌외잎주정추출 분말이라고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고

 

체지방 감소, 체중 및 BMI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냥 말만 그러면 안 믿으려고 했는데 이렇게 

 

논문까지 있고 직접 12주 인체 실험 결과로도 

 

감소가 확인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원 재료인 L - 카르니틴 도 포함되어 있고

 

생활에 필요한 비타민, 아미노산도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좋은 점이 바로 간헐적 단식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간헐적 단식으로는 여러 가지 사이클이 있는데

 

저렇게 표처럼 공복시간을 길게 가지게 되어서

 

몸이 공복 상태가 되면 지방을 더 쉽게

 

연소하는 상태가 되는데

 

지금 갑자기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느냐

 

바로 G-스템마맥스가 이 공복 상태를 만들어줘서

 

지방을 잘 태우는 몸 상태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짜잔 바로 구매했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여러 성능이 적혀 있습니다

 

뒷면에는 영양 성분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잘 안 보여서 글씨만 가져왔습니다

 

열량이 5kcal밖에 되지 않네요ㅎㅎ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었는데요

 

크기는 15cm 정도의 약병인데요

 

뭔가 중국의 고급 약병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제품은 총 60정이 들어있고

 

하루에 1일 2정씩 총 30일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간은 2021.10.23일까지로 거의 2년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방부제와 함께 타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많이 먹어서 벌써 바닥을 보이네요 ㅋㅋ

 

크기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 사이즈이고 

 

하루에 2알이라서 일어나서 저는 아침에 한번 한알

 

저녁에 운동하기 전에나 밥 먹고 한번 한알 이렇게

 

두 번씩 섭취를 하였습니다

 

 

약은 솔직하게 맛은 없어서 바로 먹자마자 물이랑

 

삼켰습니다 ㅋㅋㅋㅋ

 

한 달에 제가 두 알씩 꼬박꼬박 섭취를 하였는데

 

제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인바디 체중계가 있는데

 

한 달 전후로 몸무게 변화를 알아봤습니다

 

일단 11월 초부터 시작

 

첫 주부터 열심히 운동도 하고 식단 조절을 하니까

 

많이 감량이 일어나다가

 

그 뒤로 회식도 있고 따로 식이 조절 없이 

 

먹고 싶은 거 먹고 2알씩만 챙겨 먹었는데

 

더 몸무게가 찌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 달 섭취 째

 

77.4Kg >>>> 75.5Kg으로 약 2킬로 정도가 감량되었습니다

 

 

몸무게가 확실히 빠진 게 수치상이 아닌 눈바디로도

 

옆구리 러브핸들이라고도 하죠 ㅋㅋㅋㅋ

 

조금 줄어든 게 체감이 되구요

 

그리고 허벅지 안쪽 살이 여유가 좀 더 많아졌습니다

 

확실히 줄어든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운동을 크게 하지 않아도 막 먹어도

 

최소 몸무게 유지는 되구요

 

확실하게 단기적으로 빼고 싶으시다면

 

열심히 운동과 식이도 조절해주신다면 좀 더 

 

감량이 빠르고 많이 이루어질 거 같습니다~

 

G-스템마맥스로 체지방 조절 고민 끝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