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문산맛집] 냉삼시대 냉동삼겹살 어떠신가요?

이번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문산 친구가 밥이나 먹자고 해서 놀러 갔는데

 

요즘 냉동삼겹살이 TV에서 맛있게 나오길래 한번 파는 곳이 

 

있나 검색 좀 해보던 도중에 

 

냉삼 시대라고 문산 터미널 부근에 있는 냉동 삼겹살 집이 

 

맛있다고 얘기를 들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외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간판을 돼지 그림이 그려져 있더라구요

 

내부도 보면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 있구요 

 

저희는 가운데 자리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 메뉴로는 고기류 부터 해서 식사까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 옆쪽에 한판 메뉴라고 세트 메뉴가 있어서

 

3명이라 2번 세트 하나 시켰습니다

 

냉동 삼겹 + 소막창 + 계란찜까지 나왔습니다

 

 

세트로 나온 냉삼이랑 소막창+ 버섯+ 분홍 소시지가 나왔습니다

 

후추까지 뿌려져서 나와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기본 상차림 세트로는 김치랑 상추 그리고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쌈장 기름장까지는 익숙하실 수 있는데

 

그 옆에 하나 더 특별 소스가 나오는데 이거랑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파채랑 고사리 깻잎 콩나물 무침까지 다양하게 나옵니다

 

마지막으론 따끈따끈한 계란찜까지 깨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던 거 같아요

 

 

짜잔 김치도 올려서 굽고 노릇노릇해진

 

삼겹살!! 정말 크게 기대하고 먹지는 않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잘 익은 고기에 파채랑 쌈장을 찍어서 한입~~

 

지금 글 쓰면서도 또 먹으러 가고 싶어 지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나서는 사장님께서 입가심하시라고

 

귤도 인당 두 개씩 주셔서 살짝 느끼한 입안이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

 

문산에 냉동 삼겹살 맛있는 집 하나를 찾은 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주말에 냉동삼겹살 한 번 먹으러 가세요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