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파주 아울렛 맛집 '두꺼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영하권으로 떨어져 많이 추워서 겨울옷 좀 사려고 쉬고 있는 친구들 불러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은 우리나라에게 가장 크고 들어 있는

 

브랜드 매장들도 가장 많은 1위아울렛입니다 ㅎㅎ

 

일단 가보시게 되면 엄~~~청 크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건물이 A동 B동 이런 식으로 나뉘어 있어서 기본적으로

 

1~2층에는 주요 브랜드 별로 되어있고

 

3층은 푸트코트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보여지는 부분이 전부가 아니고 일부분 일뿐입니다 ㅎㅎ

 

 

친구랑 쇼핑을 하다가 배가 고파서 어디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두꺼비 식당' 여기가

 

사람도 많고 음식도 서로 좋아하는 등갈비여서 고민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매장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고민하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3명이어서 세트로 매운 등갈비 한상(2인분) + 매운 등갈비(1인분)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세트 구성으로는 등갈비 2인분에 + 버섯 + 떡 + 당면 + 메밀전 + 곤드레밥 2 + 쿨피스 여서

 

괜찮은 구성이어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손님이 안 보이게 찍어서 그렇지만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다들 따듯한 음식을 많이 찾으시는 거 같더라구요

 

음식이 나오기까지 기다리면서 이리저리 둘러보았는데

 

벽에 JTBC 멤버들도 찾아갔던 곳인데 제천이라고 되어 있는 거

 

보니까 두꺼비 식당이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느낌적으로 딱 들어왔는데 맛집으로 온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또 다른 한쪽 벽에는 양푼 등갈비 맛있게 먹는 법, 곤드레밥 맛있게 먹는 법, 메밀전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어서 참고해서 좀 더 맛있게 먹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드디어 상차림이 나오고 메밀전이 먼저 나오고 양푼 등갈비찜이 나왔습니다

 

엄청 큰 메밀전이 나왔는데도 같이 나온 땅콩소스? 와 함께 등갈비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계속 땡기는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등갈비!! 3인분으로 나왔는데 양이 적어 보여서 좀 실망했는데 1인분이 덜 추가돼서 저렇게 된 거라고 

 

급하게 죄송하다고 하시고 기존 양보다 훨씬 많이 고기를 서비스로 가져다주셨습니다ㅎㅎ

 

열심히 끓고 있는 등갈비에 콩나물을 넣고 함께 끓여주면 더 맛있고

 

양념이 고기 속까지 베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크으~~ 집게로 하나 집어서 열심히 뜯었습니다 진짜 ㅋㅋㅋㅋ 간이 정말 딱 적당히 매콤하게 잘돼 있었구요

 

양도 많이 주셔서 오랜만에 포식했습니다 ㅎㅎ

 

고기가 푹 끓여서 그런지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조금만 잡고 뜯으면 뼈에 붙은 결 대로 쭈욱~ 

 

잘 발라져서 먹기 편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좀 늦게 곤드레 밥이 나왔는데요 매콤한 등갈비를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3명이서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말이 많은 친구들인데 말도 별로 없이 계속 흡입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남은 소스에 볶음밥은 진리죠~

 

2 공기 시켜서 짜글짜글 끓여진 소스에 밥을 넣고 볶아서 완전 배 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쇼핑하러 왔다가 거의 먹방만 찍고 가는 이상한 기분이 들었지만 ㅋㅋ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쇼핑하러 아울렛 가시면서 저녁으론 등갈비 한상 어떠신가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