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전기면도기 세척액 가성비 '아이스버블' 사용후기!

제가 원래 사용하고 있던 파나소닉 제품의 전기면도기가 있는데요

원래 제품을 구매할때 세척 카트리지까지 같이 구매하여 잘 쓰고 있다가 언제부턴가가

냄새가 좀 나기 시작하고 세척액을 교체 해야하는데 이미 샘플로 줬던 것들은 다 써서

같은 걸로 구매하려고 사이트에 검색해 보니 

가격이..... 6번 리필하는데 22210원이라니.... 거의 하나당 가격이 3~4천 원 꼴이라서 은근 가격도 나가고 

해외배송.... 2주 소요를 보고 난 당장 필요한데 다른 대체 할 제품들이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아이스 버블'이라고 면도기 세척액 리필용으로 저렇게 3통에 16000원에 올라왔더라고요

물론 국내 배송으로 배송도 빠르고 한통에 3~4번 정도 리필할 수 있으니 정말 괜찮다는 생각에 구매했습니다

일단 이 제품을 특징 EWG에서 그린등급을 받은 핵심원료를 사용하여 유해하지 않고 

악취제거 IFRA 기준을 충족한 향료 사용을 하고 위해 우려 제품 자가검사 중금속 및 유해 방부제 무 첨사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서 믿고 구매할 수 있었고

전기면도기는 크게 필립스, 파나소닉, 브라운 면도기 3개가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면도기인데

각 면도기 제품마다 전용 세척액이 따로따로 있어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아이스 버플 세척액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수염이 굵고 거칠게 자라서 파나소닉 면도기를 즐겨 사용하고 있어서 저는 파나소닉 전용 

PA 타입을 구매하였습니다

짜잔 ~ 3통에 16000원에 구매! 하나당 500ml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 옆면에는 인증 마크 인증과 각종 효능들이 쓰여있었고요

그럼 제가 사용하고 있는 파나소닉 세척액 교체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세척 카트리지 기기 구요 옆면을 눌러서 세척액 담는 용기를 꺼내고

아래 하얗게 불순물이 쌓여있네요

깔끔히 씻어주고 새로 산 세척액을 넣습니다

짜잔~ 교체 완료하였습니다 하얗게 보이는 부분은 용액의 성분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요렇게 넣어주고 클린 시작~!!

면도기 부분이 깔끔히 청소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세척액 교체 주기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얼마나 자주 사용하냐에 따라 주기가 다른데

저처럼 1~2일에 한 번씩 사용하시면 한 달이나 두 달 정도 간격을 두고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가성 비적으로 상당히 저렴하고 좋았으며 일반적으로 면도기 세척이 깔끔히 잘되고

냄새 또한 불쾌하지 않고 레몬향이 싹 돌아서 상쾌한 기분까지 들게 했습니다

세척액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고 계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