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파주 운정 질 좋은 소고기 무한리필 '소담'

이번에 친구들이랑 소고기 맛집을 찾던 도중에

파주 운정에 소고기 무한리필 소담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어떤곳인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 소담은 야당역 1번 출구에서 좀 더 가깝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많이 들어서면서 상가도 많이 생긴 거 같네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고 뭔가 무한리필 집 소고기집이랑 다르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

소담 로고도 장독대 모양을 따서 그런가 귀엽네요 ㅎㅎ

소담은 성인 기준 평일 런치는 18900원이고 
                      평일 디너는  21900원
                                                                         주말은         22900원으로  일반적인 무한리필 집이

15000원대라 생각하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안으로 들어서서 둘러보면 합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돈이 잘 돼있어요!!

하나는 고기 굽는 불판이고 나머지는 된장 육수를 부어서 된장찌개를 해 먹을 수 있게 두 개가 있어요

그럼 이제 고기랑 이것저것 가져가러 출동~

등심, 토시살 , 항정살, 부챗살, 삼겹살 , 소시지 부터해서

소불고기 갈매기살 양념갈비 우삼겹~

육회까지!! 하 선홍빛의 색깔이 정말 고기가 좋아 보였어요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기본 쌈류나 반찬들 그리고 된장에 셀프로 끓여 먹을 수 있도록 바지락부터 게까지 있었고요

다른 고기만 있었던 무한리필 집과 다른 점은 이렇게 사이드 메뉴로 치킨 김말이 감자튀김 만두튀김까지 

특히 치킨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답니다 ~

후식으로 만드는 빙수랑 케이크들도 있고요

어후~ 너무 많아서 정신이 팔렸네요 이제 고기를 열심히 구우러 가야겠네요

예쁘게 한상 셋팅해두고 ㅎㅎㅎㅎ

크으 저 고기 사이사이 있는 마블링 좀 보세요 ㅋㅋ

엄청 맛있어 보이죠?

열심히 구웠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개인적으로 썰려져 있는 삼겹살이랑 토시살 그리고 항정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서 고소하고 다른 무한리필 집은 싼 고기를 써서 맛이 덜하고 질겼는데요

여긴 부드럽고 딱 먹자마자 와 맛있다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육회도 가져다가 먹었는데 육회는 간이 너무 달아서 조금 덜 달았으면 맛있을 거 같았고요

고기랑 같이 싸 먹게 냉면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

육쌈냉면 식으로 먹었는데 역시 최강 조합이었습니다

와플까지 알뜰하게 얌얌 ~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이번에 찾은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소담!!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기 종류도 신선하고

다양하여 많은 고기를 먹을 수 있고 사이드바도 따로 있어서 튀김류까지 맛볼 수 있었고 냉면이랑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나 와플 빙수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개인적으로 제가 가본 소고기 무한리필 집중에서

젤 맛있었던 거 같았습니다 강추합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