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라비에 디퓨저 / 유칼립투스 디퓨저 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일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이 좀 뜸했는데요

요즘 환절기+비염 때문에 감기를 거의 달고 삽니다ㅜㅜ

이번에 환절기에 맞게 유칼립투스 향이 환절기와 비염에

좋다고 하길래 한번 찾아서 검색해 봤더니

유칼립투스가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기관지 및 호흡기내 세균을 없애주고

염증을 배출시켜주는 작용을 해줌으로써 비염이나 기관지염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트레스, 신경완화 및 진정과 피부 재생 소염작용으로 인한 관절염 개선

모기나 벌레에 독 중화 작용 벌레퇴치 등 다양한 효능을 가졌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디퓨저를 라비에 디퓨저 중 블루마린 향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마침 제가 쓰고 있던 디퓨저가 다 써버려서

유칼립투스 향 도 나온 게 있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비에 디퓨저 디퓨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일단은 라비에 디퓨저는 유럽의 국제향기협회에서 인증해준 전통 있는 스페인산

방향제 원료를 이용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흔히 설빙 가면 나는 향긋한 과일향이 나는 냄새들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바로 요 제품 냄새였습니다 ㅎㅎ 저도 좋아하긴 하는데 뭔가 너무 달달해서

실내에 두면 냄새가 너무 강력할 거 같아서 전 이번에

요 제품으로 한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뭔가 싱그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바로 질러서 언박싱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약간 핸드폰 사면 오는 그런 박스케이스 같은 곳에 담겨서 오는데

뭔가 고급스럽고 정품인증도 되어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이랑 사용 시 주의사항이 적혀 있고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디퓨저랑 발향 스틱과 볼 그리고 설명서까지 가지런히 들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철 뚜껑에 밀봉이 되어있는데요

열어보면

요 하얀 뚜껑으로 향이 세어나가지 않도록 막혀있는데요 이게 정말 정말 정말!!

안 빠집니다 ㅜㅜ 결국 이빨로 빼내었는데 빼고 나니

입안에 유칼립투스 향기가 계속 맴도는.... 아직도....ㅜㅜ

다들 주의해서 빼주세요 잘못하면 쏟아집니다

빼내고 나면 이 나무로 된 마개로 바꿔주고 

그위에 이렇게 발향 스틱을 취향 것 원하는 개수만큼 넣어주시면 됩니다 

향기가 잘 안 나거나 하시는 분들은 3~4개 정도 꽂아주시면 됩니다

확실히 향긋한 향이 막혀있던 콧속을 뚫어주는 거 같습니다 

솔직히 한 번도 안 써본 향이라서 긴가민가했는데 잘 선택한 거 같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 기회에 디퓨저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향도 20가지나 되기 때문에 원하시는 향 선택하셔서 사용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