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버거킹 한정 신메뉴 몬스터 스크림몬스터X 리뷰!

제가 종종 자주가는 버거킹에서 핼로윈 데이 기념을 맞이하여 10월 한달 동안 기존 몬스터X 버거를 좀더 

핼로윈 스럽게 변형하여 한정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버거킹으로 달려갔습니다

원래 기본 몬스터X 버거도 맛있게 먹었어서 새로운 한정으로 출시되는 버거는 어떤 맛인지 매우 궁금했습니다

가자마자 주문을 바로~!! 이번에 출시한 스크림몬스터X 버거는 단품은 8900원!

세트는 9900원으로 단품과 세트가격차이가 천원밖에 나지않아서 세트로 하는게 무조건 이득이구요

저는 감자튀김은 너무 배부를거 같아서 코울슬로로 변경 그리고 탄산도 요즘 먹지않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경해서 먹었네요

짜잔 한정 이라서 그런지 햄버거를 감싸고 있는 봉지에도 해골그림이 딱 그러져있네요

양이 엄청 푸짐하게나와서 햄버거가 삐뚤어져서 모양이 예쁘진 않았어요 ㅜㅜ

일단 기존과 다르게 하얀 빵이 눈에 띄었는데요

이것 때문에 그런지 제 생각엔 하얀빵과 안에 빨간 소스가 해골이 피를 흘리고 있는

공포스러움을 연출하려고 만든거 같습니다 ㅋㅋ

일단 이번 버거는 화이트 번이 특징인데 스테이크 패티와 킹 치킨 패티, 스모크향 베이컨의 3가지 고기가 기반으로

있고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는 기존 몬스터X에도 맛볼수 있는 소스였지만 이번 한정 스크림몬스터X에는 추가적으로

불고기 소스가 더 해져서 맛이 훨씬더 환상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에서 젤 좋아하는 메뉴의 한정 버거다 보니까 완전 제 취향에 딱이었고 특히 3가지의 고기와 야채들

이 콜라보레이션을 이루듯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기존 번보다 화이트 번이라 촉감이 더 쫀득한것은 있었지만 먹을 때 입 천장쪽에 잘 달라붙어서

살짝 애로사항이 있었던거 뻬고는 다 좋았습니다

한정 메뉴다보니 끝나가기 전에 한 번 더 사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