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가격,칼로리 생일케이크로 딱!


오늘은 제 생일이라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를 

선물 받아서 본격 생일 파티&리뷰를 하겠습니다

 

평소에도 좋아하긴 하지만 뭔가 조각 케이크로는

종종 먹곤 했지만 이렇게 크게 한판으로는

 

기념일이 아니고서는 쉽게 먹지 못했는데

오늘 원 없이 한번 먹어보는 날이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는 상자가 하얀색 색상이라서 

깔끔하고 뭔가 퓨어한 느낌이랄까ㅎㅎ

 

예전에는 케이크 하면 거의 파리바게트에서 많이 구입하곤 했었는데

요즘은 케이크하면 뚜레쥬르, 투썸 케이크, 케이크 전문점

디저트 전문점 같은 곳만 가도 엄청 다양하고 맛있는 케이크들이

있고 하다못해 커피숍만 가도 엄청 맛있게 나옵니다

 

아래쪽에는 파란 색상이 들어가서 상자 디자인만 봐도

파리바게트구나 느껴집니다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가격은 25000원

조각 케이크가 4000원 정도쯤 하니 25000원

생각보다 비싸지 않게 느껴지네요 ㅎㅎ

 

총 770g에 2275Kcal이네요

일반적으로 8조각으로 해서 먹으니 한 조각으로 치면

한 조각 당 284Kcal입니다 2조각이면 밥 한 공기

칼로리를 훌쩍 넘어버리니 조절해서 먹어야 합니다

 

눈여겨봐야 될 점은 자연치즈 33.44%네 함유되어

있어서 케이크가 엄청 부드러울 거 같네요

 

그리고 보관방법에 있어서는 반드시 0~10'c로 

냉장보관을 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숫자 모양 초도 사 와서 그런지 뷰가 너무 예뻤습니다

한편으론 28살이나 먹어서... 아 좀 지나면 30이라는

생각과 함께 슬프네요 어려지고 싶어요 ㅠㅠ

일단 각설하고 ㅎㅎ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깔끔하고 주변에 하얀색 데코로 가루?

같은 게 뿌려져 있고 가운데에 치즈케이크라고

영어로 쓰여 있네요

 

그냥 장식인 줄 알았는데 화이트 초콜렛으로 만든

장식이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그냥 화이트초콜렛맛 쏘쏘

 

초를 불고 바로 불을 켰었어야 했는데

조명등만 켜놔서 그런지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혔네요 

 

옆면을 보니 아래 바닥에는 빵 시트와

가운데에는 자연치즈 그리고 그 위에는

마치 코딩이 되어 인듯한 모습인데

사과? 메이플 시럽으로 감싸져 있는 구성입니다

 

그리고 궁금했던 이 하얀색 가루의 정체

그냥 데코용이라서 아무 맛도 없나 했는데

 

먹어보니 달달한 맛이 나는 밀가루??

같은 맛이었습니다

 

자르는데 깔끔한 케이크이다 보니

괜히 조심스럽게 천천히 자르게 되더라구요ㅎㅎ

 

가운데 있는 하얀 녀석은 치즈케이크 글씨 로고가

쓰여있는 화이트초콜렛을 받치던 생크림입니다

 

일단 크게 반을 자르고 1/4 정도만 잘라서 먹어봤습니다

실온에 조금 두니 따듯해져서 치즈덩어리들이

후두둑 많이 떨어졌습니다 ㅎㅎ

자른 단면으로만 봐도 부드럽고 

말랑말랑해보지 않나요?

 

하얗게 몽글몽글 뭉쳐져 있는 치즈 덩어리

정말 눈으로만 봐도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먹어보니 자연치즈 덩어리가 엄청 부드러워서

아래 빵 시트 부분까지 부드럽게 만들어줘서

사르르 녹듯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즈케이크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좀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치즈케이크는 역시 아메리카노 커피랑 먹어주면

정말 환상 궁합으로 좋았을 텐데 

커피를 생각을 못했네요😂

 

 

먹다 보니 시럽층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살짝 들춰보니 껍질 벗기듯이 딸려나왔습니다 ㅎㅎ

 

마치 시럽 금박을 한 장씩 올려놓은듯한 느낌?

단조로울 치즈케이크 맛을 한층 더 맛있게 해 줬습니다

 


 

총 평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자연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다른 치즈케이크들 

보다 훨씬 부드러웠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 시럽까지 올라가서 달달한 치즈케이크에 

한층 더 달달한 맛이라서 먹으면 자연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맛입니다

 

선물용이나 생일 케이크로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래도 느끼한 부분이 없잖아 있어서

2조각 이상은 먹지 못했지만

두고두고 야금야금 아껴먹어야겠습니다

 

별 점 : ⭐️⭐️⭐️⭐️

 

다른 케이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쿠캣 마켓] 초코퍼지 케이크 꾸덕꾸덕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였죠? 다들 초콜렛 많이 받으셨나요?ㅎㅎ 사실 기념일로는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 거지만 얼마 전에 봐 둔 쿠캣 마켓에 초코퍼지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한 번..

taktak2.tistory.com

😊해당포스팅이 되움이 되셨다면😊

👩이번글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받은 사람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것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