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CU편의점] 20cm 롱리얼 랍스터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ㅎㅎ

오늘은 간편하게 편의점에 들러 뭘 먹을지 

살펴보던 중에 통통하고 긴~ 무려 20cm

롱리얼 랍스터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동원에서 나온 제품인데 평소에도 간혹

맥주 안주나 심심풀이로 크래미 게맛살

맛있어서 가끔씩 사 먹는데

 

쭉쭉 찢어먹는 랍스터 맛이라고 하길래

랍스터면 게맛살이랑 좀 다르려나?

크기도 상당해서 궁금했습니다

 

가격은 CU편의점 기준 2000원!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 있네요

 

 

랍스터 함량이 4.14% 들어있네요 

살짝 예상이 되긴 했지만

새로 나온 제품은

한 번씩 꼭 먹어보곤 해요

 

청정해역에서 자란 진짜 랍스터 살을 넣어

실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뒷면을 보니 맛있게 먹는 꿀팁!

이라고 쭉쭉 찢어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및 칼로리는 70g에 55칼로리네요

 

 

얼른 까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딱 잡았을 때 두께감이 그래도 1cm정도 되어 보였고

 

 

제 손바닥이 한 8~9센티 나오는데

20cm라는 것은 맨 아래 끝부터 윗부분 마지막 부분까지

해야지만 20cm 정도 될 거 같네요 ㅎㅎ

 

 

랍스터 살들이 촘촘히 잘 뭉쳐져 있네요

 

 

 

겉껍질을 벗겨서 그릇에 올려보니

영롱한 붉은 빛깔이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게맛살은 역시 쭉쭉 한 줄씩 찢어서

먹는 게 꿀맛인 거 다들 아시죠?ㅎㅎ

 

 

일반 다른 게맛살이랑 다른 점이라면

좀 더 탱글탱글해서 찢어질 때 좀 더

쫄깃한 느낌으로 찢어집니다


 

총 평


롱리얼 랍스터 실제 랍스터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게맛살보다

 

쫄깃한 식감이 느껴졌고 크래미랑 비교했을 때

바다의 맛이 좀 더 느껴지는 맛이었지만

 

사실 큰 차이를 느낄 정도로

차이가 있지는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가끔씩 편의점에서 간단한 맥주 안주나

간식으로 먹기 괜찮은 거 같습니다

 

별 점 :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