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엄지 냉동볶음밥 간편하게 먹는 가성비갑 한끼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자주 나가지도 못하고

혼자 자취로 지내다 보니 

 

맨날 밥해먹는 것도 일이고 그렇다고 

계속 시켜먹자니 돈도 많이 나가고 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엄지 냉동 볶음밥

10개 정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엄지 즉석 볶음밥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다른 볶음밥들도 많았지만 엄지 볶음밥이 저렴하고

평점이나 리뷰도 꼼꼼히 살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가격은 최저 가격이 890원이고 가장 비싼 볶음밥인

게살 볶음밥은 2150원입니다

 

다른 볶음밥은 평범한 메뉴가 이 정도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엄지 볶음밥은 가장 비싼

볶음밥이 이 가격이라 가성비적으로 좋습니다

 

배송을 하면 아이스박스 3500원 배송비가 붙지만

기본적으로도 저렴한 볶음밥이기에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스팩 두 개로 녹지 않고 잘 냉동되어서 

빠르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거의 2일 정도면 도착하는 거 같습니다

 

어떤 볶음밥이 맛있는지 몰라서

먹고 싶은 걸로 하나씩

총 10개 사봤습니다 ㅎㅎ

 

알록달록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지금 다 먹어서 각각 하나씩

간단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엄지 김치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505kcal이구요

일반적인 김치볶음밥 딱 그 맛입니다

무난하고 가격은 1750원

 

엄지 참치김치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500kcal이구요

앞에 김치볶음밥에 참치가 가미돼서

고소한 맛도 나서 개인적으로 김치볶음밥은

이게 젤 맛있어서 다음에도 시켜먹고 싶네요

가격은 2000원

 

엄지 치킨 데리야끼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칼로리 정보는 없네요

치킨데리야끼라서 데리야끼소스 기반 베이스고

생각보다 치킨도 적게 들어있어서

그냥 그냥저냥 한 맛이었습니다

가격은 1950원

 

엄지 새우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490kcal이구요

통새우가 들어 있고 다른 

야채들도 가득 들어있어서 

무난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가격은 1650원

 

엄지 낙지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520kcal이구요

냉동 볶음밥 중 매콤한 맛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낙지볶음밥 추천드립니다 

낙지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아쉽지만

전체적인 간이나 베이스가 잘 맞아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1700원

 

엄지 햄야채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515kcal이구요

딱 무난한 햄야채 볶음밥입니다

조금 밍밍해서 개인적으로는

위에 소스를 뿌려먹었습니다

가격은 1400원

 

엄지 치킨카레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500kcal이구요

카레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치킨카레볶음밥 추천드립니다

카레의 향이 느껴지는 게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1950원

 

엄지 소불고기 볶음밥


영양정보로는 300g 칼로리는 안 나와있네요

사진에서 보이기에도 고기랑 재료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가격 대비 정말 맛있었던 볶음밥이었습니다

가격은 1950원

 

 

엄지 게살볶음밥


영양정보로는 250g 칼로리 따로 표시 없습니다

유일하게 시킨 볶음밥 중 300g이 아닌 250g이고

가격도 가장 비싼 볶음밥이었습니다

바로 오늘 먹어볼 볶음밥이지요ㅎㅎ

가격은 2150원

 


 

냉동된 밥을 전자렌지에 돌려야 하니

그릇에다가 뜯어서 가지런히 부었습니다

 

간단히 뜯고 전자렌지 4분만 돌리면 끝~

정말 간단하죠?ㅎㅎ

 

 

와 간편하게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 수 있다니

돌리고 나니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요기~ 게살볶음밥이니 게살도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크게 한입 떠서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게살 말고도 다른 야채들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던 거 같습니다

 

그러고 먹으면서 생각난 건데

요즘 PC방에서 간단히 나오는

밥들도 이걸로 만든다고 하던데

 

4분만 돌려서 주는 건데

가격도 4배 비싸게 받다니

완전 창조경제네요 ㅋㅋㅋㅋ

 

싸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엄지 볶음밥 

한번 드셔 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